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나는 자랑스러운 헌혈자 입니다~~

 

 

 

 

하이2과니 블입니다....

 

 

 

 

 

과니가 헌혈 하고 있는거 아시죠??

 

며칠전에 과니가 헌혈을 하고 왔지요~~~

 

 

 

상동 헌혈의 집입니다....

서울서 직장 다닐때엔 구로 헌혈의 집을 다녔는데....

인천으로 오고나선..이쪽으로 옮겼답니다....

 

 

 

 

과니가 주로 하는 헌혈은 혈소판 헌혈입니다....

 

백혈병 환자들에게 필요한 헌혈이지요~~

 

 

과니는 등록 헌혈자로 가입을 해서

 수혈용 헌혈이 부족할시에 문자로 긴급 요청문자가 옵니다...

그럴때면 특별한 일이 없을시엔 헌혈을 하지요....

 

 

 

시간은 대략 50분 정도 소요 됩니다.....

꽤 긴 시간 이지만....

쵸코파이 맘대로 먹을수 있습니다~~~ㅎㅎㅎㅎㅎ

 

 

과니가 헌혈을 하는이유는

남을 위해서 그나마 할수 있는게 헌혈 입니다....

 

다른건 이핑꼐 저 핑계가 산더미이지만....

요건 그런 핑계 없이도 할수 있지요....

물론 제 몸이 건강 해야 겠지만요....

 

사실  헌혈을 한 다는건

제 몸의 상태가 아직 괜찮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약을 먹거나 이상이 있으면 헌혈을 하지 못합니다....

 

순수한 피가 필요 합니다....과닌 순수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런데 오늘 헌혈을 하고 나니 상을 줍니다....먼일이여~~~

 

 

 

 

 

 

유공장 이랍니다....

 

헌혈을 30회 하게 되면 은장...50회는 금장....

그리고 더 많이 하게 되면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합니다....

 

 

무슨 상을 받을려고 한건 아닌데.....

저두 오늘 이런상이 있는걸 첨 알았답니다....

 

30회를 하려면

일년에 헌혈을 할수 있는 횟수가 12회 밖에 안됩니다....

혈소판 또는 혈장 기준으로는 12회

전혈 기준 으로는 6회

때문에 혈소판으로 30회를 하려면 3년은 꾸준히 해야 합니다....

 

벌써 횟수가 그렇게 되었나 봅니다....

이런 상도 있는걸 첨 알았구요~~

 

좀 머쓱 합니다.....

기분도 좋긴 하지만.요...............

 

 

 

 

암튼 주신거니 잘 받겠습니다.....

 

개근상말고는 받은게 없는데....ㅋㅋㅋㅋㅋ

 

 

 

 

 

기념품도 있습니다....

 

 

 

 

16기가 USB.... 감사 합니다~~~^^

 

이제 그만 할라 했더니

계속 해야 겠네요~~~

 

혼자 심심하니 같이 하입시더~~~~ㅎㅎㅎㅎㅎㅎ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번째 양념꽃게 만들기~~~  (0) 2013.10.18
빈자리.......  (0) 2013.09.13
보람찬 하루~  (0) 2013.08.16
나에게 김천이란.....  (0) 2013.07.12
김여사님~~여기 와서 운전 연습 하세요~~~ㅋ.ㅋ.ㅋ.ㅋ.ㅋ.  (0) 2013.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