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여름이면 무조건.... 꼭 먹는것들~~

 

 

 

 

 

 

갈수록 더워지는 이 삼복 더위를....

아직 ~아닌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오진 않은 복철이지만.....

 

시원한 국수 정도는 함 먹워줘야 겠지요~~~

 

 

 

동네 식당 입니다....

이집은 동태탕과 만두 전골이 전문이지만....

다들 여름엔 국수를 한 두개씩은 하지요~~

 

 

 

특이 하게도 이 집에선 국수면을 호박면으로 쓰네요~

 

 

 

 

국수에 밑반찬이 머 필요 하지 않겠지만...

그래두 김치는 먹어 줘야 겠지요....

 

요즘엔 음식물 쓰레기 안 남기는 운동을 하기에

대부분의 음식점에선 이렇게 덜어먹기를 한답니다....

 

 

 

주문은 각자 취향대로 콩국수와 비빔국수...그리고 냉면으로 주문 했습니다....

 

 

여름에 별미 콩국수~~~

 

아마도 국수중에서 포만감이 살아있고..배가 들꺼지면서

영양적으로다 우세한 국수 중에 하나지요~~~

 

그 이름하여~~빈 누들~~~ㅋㅋㅋㅋ발음 잘 못하면 비누들이 됩니다....ㅋㅋㅋ

스타벅스를 별다방.....커피빈을 콩다방이라 한다죠

오히려 별다방  콩다방이  더 입에 착착  감기네요~~ㅎㅎㅎㅎ

 

 

 

 

 

 

 

올해 처음 먹는 콩국숩니다~~

 

 

 

 

 

사리는 특별 서비스~~~

단골에게만 준다는 그 특혜~~~

남들은 억 단위로 뇌물을 받지만....

저 같은 소시민에겐 이같은 사리 추가가 얼마나 큰 선물인지 모르실겁니다~~~암요~~~

 

 

 

 

 

 

비빔국수~~

 

이집의 별미이기도 하지요~~

대신 장을 추가로 더 넣어줘야 맛이 진해진답니다~~~

 

갠적인 소감은 비빔국수는 소면이 더 잘 어울린다는점.... 

 

면이 굵다보니 흡입하는데 좀 부담 스럽네요~~

 

호박면이라서 건강에  좋을진 모르겠지만....

면이라는게....소화가 빠르면서도..나이가 있는 분께는 오히려 소화가 잘 안되지요~~~

 

 

 

 

 

그리고 사시사철 사랑받는 냉면....

 

냉면은 식사로 먹기보담 고기먹고 후식으로 더 사랑 받는 메뉴이지요~~~

 

다들 후식 냉면 많이들 드셨을텐데.....저만 그런거 아니지요~~~ㅎㅎㅎㅎ

 

 

 

여름이면 시원한거 찾게 되서 먹게 되는 국수~~~

여러분은 어떤국수 좋아 하세요~~?????

전 골고루 시켜서 같이 먹는 스타일~~~이기적인 과니...ㅎㅎㅎㅎ

 

더위 초반이지만 그 초반에 영양들 챙기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