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추석에 모하셨나요~~~???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추석....

다들 잘 보내 셨나요???

 

머 나름대로 과니도 알뜰 살뜰 하게 보냈답니다.....ㅎㅎㅎ

 

추석 전날에 여느때 처럼 전을 부쳤는데요....

 

집에서 가정예배를 드리기에

예의 고루 갖춘 전들이 아니라 간단하게 명절은 명절이기에

간단히 부쳐 봤습니다....

 

 

 

 이번 명절엔 동글땡과 고추전과 깻잎전은

지난번 했기에 이번엔 패쓔.....ㅋㅋㅋ

 

 

 호박전은 누가 먹고 싶다 해서 예정에 없이 하는 전 입니다....

 

 

 

 

그래도 요놈 간장 찍어 먹으면 참 맛나요~~~

 

 

 

 

 

 매운 청양고추 끼워서 맛살이랑 버섯이랑 꼬지 합니다...

 

 

 

 

 

전..............

중에 꽃 동태전두 조금 부쳐 봅니다....

 

 

 

 

깐 새우와 부추를 넣어 새우전두 부쳐보구요~~

 

이번엔 조갯살을 넣어 조갯살전두 부쳐 봅니다......

 

 

 

 

조개의 읍쓰한 맛이 살아 있는 전입니다....맛있다는 뜻입니다....ㅎㅎㅎㅎㅎ

 

 

대하전을 부쳐 볼건데요....

 

 

꼬지를 끼어서 등이 휘지 않게 할겁니다....

 

곧은 새우전을 볼수 있을거에여~~

 

 

옛말에 새우 많이 먹으면 등이 휜다고 했습니다....

정말이냐구요?????

 

 

 

..................

 

 

대하전 계속 하겠습니다....

등이 탁 펴진 대하전 입니다......

 

 

 

 

한 꼬지씩 빼어 먹는 맛이 꼭 낙지 호롱하곤 또 다른 맛입니다......

 

이렇게 해서 전을 다 부쳤습니다......에고 ~~허리야~~~~~

 

 

 

 

 

이번 명절은 조금 다른 명절입니다....

올해 처음으로 동그랑땡을 안 부친것두 그렇지만...

더 대박인건...

일본에 사는 둘째 처형이 명절 쉬러온 관계로 뜬금없이 야구를 보러 가잡니다....

남들이야 야구 보러 가자는게 머가 대수냐구 그렇지만...

아시는 분은 다 아실겁니다...

과닌 공으로 하는건 젬병 입니다...

물론 보는거두 마찬가지구요...

 

드라마가 좋은 과니 입니다....

때문에 운동선수 이름 나오면 말 많은 과니두 과묵해지니까요....

 

이날 에피소드 하나....대박 입니다...

 

넥센과 삼성의 경기 였는데...

운동장 밖에서 욜시미 사진 찍고 있는데..

삼성 옷을 입은 총각 한 명이 앞에서 알짱알짱 거립니다...

앞에서 자꾸 갈구치길래 그 총각 일 다 볼때 까지 기둘리다가 제일 보려는데...

옆에서 와~~하는 소리와 함께 사람들 벌떼 처럼 그 총각 앞으로 모입니다...

 

총각 하구 사진 찍구 사인 받구 난리도 아닙니다....

과닌 그저 그 광경을 불구경 처럼 바라만 보구 있었답니다....

 

중요 한건  아직도 그 총각 이름을 모른 다는거...ㅋㅋㅋㅋ

그래두 항개두 아쉽지 않더라는거...ㅋㅋㅋㅋ

 

 

그냥 놀이동산이나 가지~~ 하는 과니의 바램은 물건너 가구....

열외 없다는 큰 처형님의 무언의 압력에 추석날 오후 목동으로 끌려 갑니다....

1루쪽 입구...삼성 팬들이 들어 가는곳 입니다....

 

 

 

삼성 치어리던데...

사진이 흔들린건 울마눌의 방해 공작 입니다~~ㅎㅎㅎㅎ

결국 다시 찍진 못했습니다....한눈 팔지 마십쇼~~~~ㅋㅋ

 

 

넥센 응원석쪽 입니다...

 

목동 경기장은 넥센 홈경기장 이기도 합니다...

야구 관람료 처음으로 알게 되는순간.....

생전 처음으로 와본 야구장입니다....

 

 

 

 

목동 야구장은 생각 보다 작은 경기장이네요....

가끔 테비에서 봤을땐 딥다 크게 봤는데.....

 

형님 말론 목동 경기장은 작은축에 낀다고 합니다....글쿠나.....별로 궁굼 하진 않은데....^^

 

 

 

들어 갔을땐 1회 초 경기 시작 하고 있네요....

이날 열심히 사진은 찍고 싶었지만....

제가 가진 렌즈가 아~~~주 기본 렌즈라....

땡기지도 못하구 밀지도 못하구....딱 요만큼 하는 렌즙니다....

 

옆에서 딴넘들 쫙 쫙 땡기더만...그저 부럽기만 하구.....

넥센 팬도 아니면서 여기에 앉아있는 것두 그렇구...오늘 너무 재미 없심더.....

 

그래두 처형님 덕분에 평생에 한번 야구장 찍었습니다....^^고맙고맙~~~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