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담원

 

 

 

 

 

 

 

 

과니블입니다.......

 

 

 

 

좋은 한정식집을 다녀 왔답니다....

특별히 맛있는 집은 아니구요....

 

퓨전 한정식집인데....

 

나오는 음식들도 정갈했고

특히 음식이 담겨진 그릇들이 자기라 먹는 느낌이 좋았답니다....

 

 

 

 

시흥 물왕리 저수지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낚시도 할수 있구요.....

 

 

간단한 음식점도 있지만.....

 

 

 

 

 

 

 

 

담원 처럼 고급진 한정식집도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창이 넓어서 시야가 커지다 보니 마음도 여유로운 느낌이 납니다....

 

 

 

 

 

 

 

물병 부터 모든 그릇들이 도자기에 담아 나옵니다....

 

 

 

같은 보리차라도 자기에 마시니 맛이 더 구수함이 들더라는~~ㅎㅎㅎㅎ

 

 

 

 

 

 

 

 

 

 

 

지금부터 나오는 코스는...

25,000원 코스 입니다....

 

계절마다 틀리기 때문에 메뉴가 달리 나올수도 있습니다....

 

 

 

 

 

 

흑임자죽

 

 

 

 

 

 

 

백김치에 먹으니 맛있네요.....

 

 

 

 

 

 

 

 

 

 

내눈엔 샐러드는 다 거기서거기~~

 

 

야채를 별루 안 좋아하다 보니 그렇네여~~ㅎㅎㅎ

 

 

 

 

 

 

 

 

 

 

 

 

 

탕평채

 

 

 

 

 

 

 

 

 

 

 

 

감자채 샐러드

 

 

 

 

 

 

 

 

 

 

 

 

 

탕평채가 간이 알맞네요..

 

보통 이런 음식들이 간 맟추기가 힘들거든요....

 

 

 

 

 

 

 

 

 

 

 

 

민물새우탕....

 

 

 

 

 

 

 

 

 

 

 

 

 

 

 

 

 

잡채

 

 

 

 

 

 

 

 

 

 

 

 

 

 

 

 

 

빠네는 아니고

패슈츠리스프인데.....

 

빵이 아주 맛있어여~~

 

음식은 뜨거울때 먹어야 제 맛이죠....오늘 나온 메뉴중에서 최고~~

 

 

근데 이거 먹고 나니...배가 부릅니다....ㅎㅎㅎㅎ

 

 

 

 

 

 

 

 

 

 

 

 

 

 

 

 

 

 

 

 

 

 

 

 

 

 

 

 

 

 

가자미찜

 

 

 

 

 

 

 

 

 

 

 

 

 

 

 

해물누룽지탕

 

 

 

 

 

 

 

 

 

 

 

 

 

 

콩불고기...

 

이건 너무 했어~~ㅠ.ㅠ

나를 기만 하다니......

 

가짜고기는 싫다구욧~~!!!

 

 

 

 

 

 

 

 

 

 

 

 

 

 

 

 

 

 

 

 

 

 

 

 

 

 

 

 

 

 

반찬 나온걸 보니  마지막 코스인가 봅니다....

 

 

 

 

 

 

 

 

밥과.....

 

 

 

 

후식을 끝으로 마무리 합니다....

 

 

 

 

 

 

 

 

 

 

 

 

조금 아쉬운건.......

 

 

그렇게 크게 먹은건 없는데....

왜 배가 부른건지....

 

그게  화가 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접대 용으론 3만원 이상인걸 먹어야 대접 받은거 같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저렴하게 16,000원 짜리 먹고 화내지 말고

 

그냥 고급 코스 시키는게 마음이 편할것 같다는 소감 남깁니다....

 

 

그래도 분위기는 갑입니다....ㅎㅎㅎㅎㅎㅎ

 

판단은 각자의 몫~~^^

 

 

 

 

 

 

 

320x100

'인천,부천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연탄 고기  (0) 2016.02.13
어랏차  (0) 2016.01.15
유정이네 고깃집  (0) 2015.12.18
새로운거 너무 좋아하지마라~~!!  (0) 2015.08.28
우리동네 갈비집 ~~만수동 숯불갈비~~!!  (0) 2015.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