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우리동네 갈비집 ~~만수동 숯불갈비~~!!

 

 

 

 

 

 

과니블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 큰 갈비집이 있습니다~~

 

맛집이라 물어보면....

 

호불호가 갈리는집....

 

그러나 회식하기엔 너무 좋은집....이라고 소개 하고 싶네요~~

 

원래 이집은 돈뼈락 감자탕으로 유명 했던 집인데....

 

몇년전에 수림공원에서 인수 한곳 입니다.........

 

인천에서 수림공원 하면 알만한 분은 다 압니다.........

 

 

 

 

 

 

새로 리모델링 해서 이름도 바꿔서 가게도 깔끔 합니다.....

 

왕갈비를 파는데....

 

먹는거 가지고 장난치는곳은 아닙니다....

 

상동에 유명한 돼지 왕갈비 집 있는데.....

 

이상하게 갈빗대 부분의 고기와 붙어 있는고기와의 맛이 너무 틀려서

 

이상하게 생각 했었더랬지요...

 

세번 정도를 더 가고 나서야 접착제 갈비를 똭 발견 하고나서 다시는 안간다는..............ㅎㅎㅎㅎ

 

 

만수 갈비는 그런 장난은 안칩니다.......

 

 

 

수꿍도 좋아 보이지요~~~

전 숯은 잘 모르지만.....

 

눈으로 보기에 좋은건지 별룬지는 대충 구분은 합니다..........

 

 

 

 

 

 

 

 

 

 

숯불의 화력 조절도 가스렌지 불처럼 이렇게 조절 되는 세상

 

참 편한 세상~~~ㅎㅎㅎㅎ

 

 

 

 

 

 

 

 

 

 

 

 

 

 

아~~불 좋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고깃집에가서 고기를 주문 하면........

 

 

제일 먼제 나오는건 물과 손행주.........

 

 

 

그리고......

 

상추가 나오고.......

 

고기가 나옵니다........

 

 

보통 고깃집에선 주문을 하면 반찬이 먼저 나오지 않습니다.........

 

 

고기가 어느정도 익어갈때 반찬이 나옵니다....

 

고기를 먹으러 간다는건....

회식때이거나...

 

모임이거나...

 

외식을 할때 입니다.......

 

고기를 먹으러 가는데...

일부러 배를 채우고 가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쫄쫄 굶고...ㅎㅎㅎ일부로 말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고깃집에선 그런 손님의 특성을 알기에.......반찬을 먼저 주게 되면...

고기를 팔아야 하는데...

 

먼저 나온 반찬을 배고픔에 흡입을 해서

고기 판매량이 줄수도 있기에....

 

 

고기가  익어가는 적정한 시간때에 반찬류가 나옵니다....ㅎㅎㅎ

 

그래야 고기를 먹으면서 반찬을 먹게 되면

고기를 더 주문 하게 된답니다....

 

일종의 상술이지요....ㅎㅎㅎㅎ

 

 

 

 

 

 

 

 

 

 

그래서 고기가 익기 시작을 하면........

 

 

 

 

 

 

 

 

 

반찬들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 합니다.........

 

 

 

 

 

 

 

 

이렇게...하나둘...........ㅎㅎㅎㅎ

 

 

 

 

 

 

나오는 반찬들이 수림공원에서 드셔본 분들이라면...

 

아마 비슷하다 하실겁니다.....

 

 

 

 

 

 

 

 

 

 

 

암튼......

 

반찬이 거의 다 나올쯤이면...........

 

 

 

 

 

 

 

 

 

 

 

 

 

 

고기는 이렇게 다 익어갑니다.........

 

 

 

 

 

 

 

 

 

 

 

 

그렇다면 맛있게 먹어줘야 예의지요~~~ㅎㅎㅎㅎ

 

 

 

 

 

 

 

 

 

 

 

 

 

어익후야~~

너무 마구마구 먹다가.....

 

냉면을 다 먹은걸 찍게 되는군요....ㅋㅋㅋㅋ

 

 

 

 

 

 

 

 

 

 

후식에 수박까지.........

 

 

 

 

 

 

 

 

맛있는 갈비집.....

 

만수동 숯불갈비 입니다................

 

 

 

중요한건.....

 

울 동네에 맛있는 갈비집이 있다는건 행복한 일입니다..........

 

 

 

 

그런 갈비집 처럼 ...

 

여러분들에게도....

 

행복한 일들이 한곳 두곳 많아졌음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