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유정이네 고깃집

728x90

 

 

 

 

 

 

 

 

과니 입니다..........

 

 

 

 

 

 

 

 

 

 

 

 

 

 

 

 

 

 

헌혈 하고 있는 과니......

 

보기엔 무지 착한일 하는것 같지만......

어찌 보면....헌혈 하고 나서 받는 전리품에 저러고 있는 제 자신에 민망 할때도 있답니다....

 

그래도 벌써 헌혈 횟수가 50번 이 되었네여......

 

 

 

 

 

 

 

 

그런 부끄러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50번 했다고 선물도 줍니다....

 

지난번 30회 했을때에는 은장을 받았구요....

 

 

 

 

 

 

 

 

 

50회 에는 금장을 줍니다.....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100회가 되면 명예의 전당에 오른다고 하는데.....

제가 할수 있을지....의문 입니다.....

일단 겨울도 되었고 이번을 기점으로 잠시 쉼 하려구요~~~

 

조금 몸도 추스리고.....시작 하더 라도 봄 지나서 다시 시작 할까 합니다....

 

작년까지....혈압이 120/80 정도 였는데....

올해 들어서 130/95까지 올라 가네여....

운동도 안하믄서 걱정은 많은 과니 입니다.....ㅎㅎㅎㅎㅎㅎ

 

 

 

 

 

 

 

 

 

 

상받으니 기분 좋으네여....

 

핵교 다닐땐.....상은 개근상, 청소상 밖에 못 받았는데.....

 

남들은 한번씩은 다 받아 봣다는 모범상이나 우등상은 저하고 거리가 먼~~얘기...ㅎㅎㅎ

 

헌혈 잘한다고....어찌 보면 이것도 개근상 같네요....ㅎㅎㅎㅎㅎ

 

 

 

 

 

 

 

 

 

 

 

헌혈 해서 그런가~오늘은 좀 어질 어질 합니다......

 

 

 

 

 

 

 

 

 

ㅋㅋㅋㅋㅋ

영양 보충 하러 왔습니다.......

헌혈 하고 나면 물을 많이 마셔야 하는데.....

전 물대신 고기 육즙 마시려 합니다......괜찮겟지요???ㅎㅎㅎㅎㅎ

 

 

 

 

 

 

 

 

 

 

 

 

 

불판은 지난번 어디서 본것 같은디......ㅋㅋㅋㅋ

 

흑돈4+4 주문 했습니다....1.2키로~~

 

 

 

 

 

 

 

 

 

 

 

 

 

 

 

쌈재료가 싱싱 합니다......

 

겨울 되면 야채들이 비싸집니다.....

 

그러면 사람들은 집에서 잘 못먹는 야채 보충을 고깃집 와서 마음껏 보충 합니다....

그러면 고깃집 사장님들은 아주~~~애가 타지요......ㅎㅎㅎㅎ

 

 

 

 

 

 

 

 

 

 

 

 

 

찬들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배가 고파서 찬을 몇번이나 리필 했는데도....

친절하게 대응을 해주셔서 기분이 더 좋아 집니다.....

 

고기맛도 기대가 만땅 이구요.......

 

 

 

 

 

 

 

 

 

오겹살이지만......여지없이 외국꺼 입니다.....

 

메뉴에는 흑돈이라 써있는데....

 

껍질을 보니 흑돈은 아닌것 같고 꺼먹 돼지 같습니다.....

점박이 강아지 처럼 부분 부분에 검은털이 있는 돼지 말입니다.....

 

물어보진 않았습니다.....

그냥 제 생각 입니다....

 

혹 글이 틀리다면 말씀만 하십쇼~~바로 수정 올리겟습니다......ㅎㅎㅎㅎ

 

 

 

 

 

 

 

 

 

 

외국꺼 치곤 맛잇어 보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사실 저.....포스팅 하면서 알았습니다.....

 

전 이거 국내산인줄 알았거든요.....

물론 가격이 저렴 해서 의심은 햇지만.....흑돈이라 하기에....

당연히 국내산 인줄 알았지요.....

 

왜냐면 이거 먹었을때 아주 맛있게 먹었거든요.......

한돈 만큼은 아니지만......

수입이라고 생각 못햇으니까여......증말 배고팠나??????

 

 

 

 

 

 

 

 

 

 

포스팅 하면서 알게 됐네여.....

스페인산 입니다......

 

 

 

 

 

 

 

 

칠레산이나 브라질산은 저리 가라네요......

 

 

 

담에 수입산 먹을땐......

 

 

 

 

 

 

 

 

 

 

스페인산 주세요~~~해야쥐~~~께리꼬~~!!(정말 맛있다 라는 스페인어)

 

 

 

 

 

 

 

 

 

 

 

 

 

공기밥에 찌개 말아 고기와 같이 한그룻 다 먹고서도

 

 

 

4+4를 추가 합니다.....

 

4명이서 2.4키로 먹은건데........많이 먹은건 아니죠??

 

아~~!!오해 하진 마세요....

 

저희 가족이 먹은게 아니라...장정 4명이서 입니다.....ㅎㅎㅎㅎ

 

 

 

 

 

 

 

 

 

 

 

 

언제 부턴가 고기 먹고 나서 냉면 대신 따뜻한 국 수를 찾게 되는데요.......

 

국수를 먹고 나면 고기 먹었던 속이 좀편 해지더라구요.....

 

차디찬 냉면 보담 국수가 더 좋네요......ㅎㅎㅎ

 

 

 

 

 

 

 

 

 

 

오픈 한지 몇달 안된것 같은데.....

 

원래 이곳이.....

제가 블로그를 시작 한지 얼마 안돼서 올린 묵은지 삼겹살집 이엇는데.....

 

그동안 가게가 몇번이나 바뀌었답니다......

 

이번엔 바뀌지 마시고 대박 나세요.....^^

 

 

 

 

 

 

 

 

 

 

 

 

마카롱입니다....

달달한 과자 중에서도 고급진 과자 이지요....

 

이탈리아 마카로네란 이름으로 알려진 과자인데

이탈리아 공주와 프랑스 왕자가 결혼 하면서 프랑스로 넘어오게 됩니다....

 

그러다가 수도원의 수녀들에 의해 과자가 만들어지다가

유럽전쟁때 수녀들에게 은신처를 제공해준 사람들에게 이 과자를 선물 하면서 본격 적으로 전파를 탔지요...

이때 까지만 해도 그냥 계란 과자의 모양이었는데....

 

그후 프랑스 제과점에서 샌드 형태의 마카롱이 탄생 하게 됩니다....

 

과자의 역사치곤 대단 하죠~~~ㅎㅎㅎ

 

유래를 보면 마카롱이란 과자는 감사의 의미도 담겨 있네요....

 

이시간 사진으로나마 이글을 보시는 분게....실제 마카롱은 못드리지만.....

감사가 넘치는 연말 되시길 기도 합니다....^^

 

 

 

 

 

 

 

 

 

 

 

 

 

 

 

 

 

 

728x90

'인천,부천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랏차  (0) 2016.01.15
담원  (0) 2016.01.08
새로운거 너무 좋아하지마라~~!!  (0) 2015.08.28
우리동네 갈비집 ~~만수동 숯불갈비~~!!  (0) 2015.08.19
부평 맛집 청실홍실~~삼둥이가 먹은 만두~~!!  (0) 2015.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