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새로운거 너무 좋아하지마라~~!!

 

 

 

 

 

 

과니블입니다........

 

 

 

 

 

 

 

 

과니가 좋아하는 날씨 입니다.....

 

전 이런 후줄그레한 날씨 좋아 합니다........

 

아마도 과닌 맑은 아이가 아니라서 그럴거에요~~~ㅋㅋㅋ

 

그러니까 이런 어둠의 날씨를 좋아 하지요...ㅋㄷㅋㄷㅋㄷ

 

 

 

 

 

 

우연잖게 모임을 가져서 오늘은 벼르던 그 음식을 먹으러 갑니다....

 

한번 먹으면 빠져 든다는 옻닭~~먹으러 갑니다.....

 

 

그런데 옻닭이 아니라 옻오리를 먹어야 한다는걸 나중에 알았지요.....ㅠ.ㅠ

 

역시 과니는 늘 2% 부족하다는걸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꼴이 되어 버렸습니다....ㅎㅎㅎ

 

 

 

 

 

 

 

 

 

 

 

 

장군농원 입니다........

 

전에 한방오리를 맛있게 먹어서 옻닭도 기대 해봅니다만...............

 

저의 지나친 기대가 욕심이었는지......

 

결국 일이 났습니다.....

 

쥔장님이 바뀌었더라구요...ㅠ.ㅠ

 

 

 

이왕온거....

 

맛있게 부탁 합니다........

 

 

 

 

 

 

 

 

메뉴판을 보면서도....

 

왜 과니는 옻오리를 안 먹고 그렇게 옻닭을 강력 하게 주문 했는지....

 

저 또한 의문입니다....ㅎㅎㅎ

 

 

 

 

 

 

 

 

 

갑작스런 모임이어서 그런지 사진기도 안챙겨와서

핸폰으로 저장 합니다....

 

 

 

다른분들은 핸폰으로 찍어도 선명하게나오드만.....

 

전 왜이리 흐리멍텅하게 나오는건지...쩝~~~

 

 

 

 

 

 

 

 

 

 

 

 

 

저한텐 첨 먹는 옻이라 약을 달라 해서 먹습니다.....

 

약까지 먹어가며 꼭 먹고 싶었던 그 음식이었는데....

 

왜 오리가 아니구 닭을 시켰는지....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오리지날 호박볶음...^^

 

밥 에 넣고 비벼 목고 싶어지네요~~~~~~

 

 

 

 

 

 

 

 

 

 

 

 

 

 

 

 

 

 

쥔님이 바뀌어서 그런가......

 

반찬도 틀려 보입니다..........

 

 

 

 

 

 

 

 

 

 

 

옻닭이 나왔습니다.....

 

토종닭이어서 그런지 먹음직 스럽습니다.........

 

 

 

 

 

 

 

 

 

 

 

 

그런데 왜이리 불길한 느낌이 나는지..........

 

 

 

 

그냥 느낌일까요??..........글쎄요........ㅎㅎㅎㅎㅎ

 

 

 

 

 

 

 

 

 

 

 

 

 

 

 

국물을 맛봅니다........

 

캬~~~좋은데........좋긴 좋은데.........

 

 

지난번...먹었던 한방오리탕의 맛이 강렬해서 그런지...

 

이옻닭의 육수는 흐릿 합니다........

 

 

역시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걸 다시 한번 느껴봅니다.......

 

 

아니면......

 

지금 이자리에 같이 드시는 분들이 다들 옻닭이나 옻오리를 드셔본분이 안 계서서

 

다들 이맛이 원래 옻닭 맛인지를 설명 해줄수 있는 분들이 없네요....

 

 

누가 다음번에 과니좀 알려주세요~~~ㅎㅎㅎㅎ

 

 

 

 

 

 

 

 

 

 

 

 

그런데~~~

 

싸장님~~~

 

너무 삶으셨다~~~!!

 

 

 

 

 

 

 

 

 

뼈가 저절로 분리가 됩니다........

 

 

 

 

 

 

 

 

 

 

 

몇번 젓가락이 왔다갔을뿐인데.....

 

하얀...닭계장이 되어 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사장님왈......

 

본인 가게에서 모임을 가지셔서 술에 완전히 취하셨지만....

 

딥 서비스는 아주 쵝오십니다....

 

 

 

머..........맛이 없는건 아니니....

 

단지 푹 삶으신 주방이모님 잘못이지요......

 

 

 

 

 

아님 이것도 원래 이렇게 푹삶아 나오는건지....

 

과니좀 알려 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

 

 

 

 

 

 

 

 

 

참치 정식먹을때 나오는 그런 접시에 죽 까지 먹고 이만 퇴장 합니다......

 

 

 

 

 

 

 

 

 

 

 

 

 

과닌 먹은게 부실할땐....

 

달달한거 먹습니다....

 

아쉬움을 달달함으로....

 

 

사실 원래 2차는 늘 이런씩이지만 말입니다....ㅎㅎㅎㅎㅎ

 

 

 

 

 

 

 

 

 

여기 허니 브레드 정말 맛있습니다.....

 

 

 

요놈이 오늘 절 달래 주네요......ㅎㅎㅎㅎㅎㅎ

 

 

 

무엇에 실망 하거나 좌절 했을때....

 

또 다른 무언가가 날 기다리고있습니다....

 

단지 제가 그걸 못찾고 있을뿐이지요.......

 

오늘 무언가에 상처 받으셨나요....

 

그러시다면 주위를 돌아 보세요....

 

분명 날위해 위로해줄 무언가가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즐잠 하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