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제주 연탄 고기

 

 

 

 

 

 

 

 

 

 

과니 블입니다.....

 

 

 

상동 에 제주 돼지고기를 연탄에 꾸바 준다 해서

맛좀 보러 왔습니다........

 

 

 

주소 확인 하시구요...............

 

 

 

 

 

 

 

 

 

 

 

 

 

 

 

 

술 취한듯~아니 취한듯~~가격표 찍고~~~

 

 

 

 

 

 

 

 

 

 

 

 

 

 

 

 

 

 

 

 

 

 

 

 

 

 

 

 

 

 

 

 

 

 

 

 

 

 

 

 

 

 

나오는 상차림 입니다..............

 

 

 

 

 

 

 

 

 

 

 

 

 

 

 

 

김치 찌개가 얼큰하니 맛있습니다......

핵교 다닐때 친구 어머니가 끓여주시던 그 맛이랑 비슷 합니다..........

 

제 친구 어머니 김치찌개 안 드셔 봤을테니.....

이거 드시면서 맛있네 맛없네 하지 마소.....

저만 그맛을 아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찜 나왔을때.........

동행한 일행이.....

 

이거 먹지 말라고....

 

색이 까매서 탄거라고.........

 

 

듣고 있던 싸장님..........저희 계란찜은 간장이 들어가서 색이 그런 거에횽~~홍홍~~^^

 

 

역시.............

 

궁굼 할땐 물어보는게 제일 좋은 정답 입니다......

 

혼자 생각으로 판단 하고 결정해서 뱉은 말은 정말 큰 실수 하는겁니다...........과니 명언

 

 

 

 

 

 

 

 

 

 

 

 

 

 

연탄불이 아니라 가슷불.........이네요.......

 

 

물어 볼까??  말까??

에이 귀차너.....ㅋㅋㅋ

 

 

 

 

 

 

 

 

 

 

 

 

 

 

 

 

요즘엔 돼지고기에 멸치젓 찍어 먹는게 유행이던데............

 

자신있게 물어 봅니다.........

 

아지매~이거 갈치젓 맞지요~~~~

 

 

 

 

 

아니요~~자리돔 젓입니다............

 

 

 

 

 

그니까요~~~역시 물어 봐야 한당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초벌해서 나오는가 봅니다...........

 

제가 생각 할땐 초벌 할때 연탄불로 꾸바 주나 봅니다...........

 

이건 제 생각 입니다..........

 

생각을 생각 으로만 하고 발설은 안했습니다..........

 

별로 궁굼 하지도 않고.....

 

저에겐 고기를 먹는다는게 중요 하지~연탄불이냐 가스불이냐가 중요 한게 아니거든요.......ㅎㅎㅎ

 

 

 

 

 

 

 

정말 중요 한건 고기가 맛있네~~라는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이 자리 만들어 주신분...상무님 이십니다........

 

저희 회사 창업 멤버 이신데.....

제2 인생을 위해 퇴직 하시는 송별회 자리 입니다....

 

여기 장소도....회식비도 이 분이 다 하셨습니다....

 

왜냐구요???

 

저희가 법인 카드를 가지고 있는것도....

 

회사 회식을 진행 시키는것도 ....

저희가 할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항상  상무님이 해주셨던거라....

본인 송별회 자리도 스스로 하셨네요......ㅎㅎㅎㅎㅎㅎ

 

 

 

 

암튼 고기 맛있습니다...............

 

 

 

 

 

 

 

 

 

 

 

양념 돼지 불고기 시켰는데....

 

전 역시 소금구이가 더 맛있다능요~~~ㅎㅎㅎㅎㅎ

 

 

 

 

 

 

 

 

 

 

 

 

 

요즘 비싸다는 금추에 불고기 얹어서 먹어 봐도......

 

소금구이가 전.........더 맛있습니다~~~^^

 

 

 

 

 

 

 

 

 

 

 

 

 

 

 

특이한 이집 만의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고기처럼 미리 볶아나온 밥에.....

 

 

 

 

 

 

 

 

 

 

 

 

믹서로 간 피자 치즈를 듬뿍 얹어줍니다...........

 

 

 

 

 

 

 

 

 

 

 

 

 

 

 

 

눈처럼 소복히 쌓인 치즈가루...........

 

 

 

 

 

 

 

 

 

 

 

 

 

 

 

 

 

1~2분정도 기다리면............

 

 

 

 

 

 

 

 

 

 

 

 

이렇게 변합니다...............

 

치즈향이 살아있는 볶음밥 추천 합니다......ㅎㅎㅎㅎ

 

 

 

 

 

 

 

 

 

 

 

 

 

 

 

 

생고기는 그리 장난 치시는 분들은 없는데.....

 

 

 

 

 

 

돼지 갈비집 가면 저울에 잴때 양념 국물을 소복히 같이 담아내어 양념 무게가 많이 나가도록

 

저울에 달아주는 고깃집이나 정육점은 제발 반성 하세요.........라는 말을 남기며.....

 

오늘도 하루가 그럼에도 즐겁게 지나갔음을 감사 하며

여러분께도 그 감사가 같이 했슴 합니다.....

 

복된날 되세요~~~홍홍홍~~~^^

 

 

 

 

 

 

 

 

 

 

 

 

 

 

 

 

 

 

 

320x100

'인천,부천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수동 천생연분  (0) 2016.06.28
어부의 밥상  (0) 2016.06.15
어랏차  (0) 2016.01.15
담원  (0) 2016.01.08
유정이네 고깃집  (0) 2015.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