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지역...먹거리~

내 뱃속에 장어를 담고~~무한장어 양남사거리점~~

 

 

 

 

기력이 딸릴땐 고저 먹는게 최곱니다...암요~

여기조기 휘젓다 보니 무한장어라고 나오네요...

작년에 오픈 한것 같은데....일년동안 제 눈에 안뛴게 수상 하긴 하지만....

예전 영등포에 있는 장어생각 이라는 리필집에서 잘 먹었던 기억이 있기에

함 도전 해 봅니다....

무한 리필이라고 해서 과니가 무조건 좋아 하지는 않습니다...

대개 무한 리필은 끝없이 리필이 된다는 장점이 있긴 하지만 인당 적은 금액은 아니기때문입니다...

아차 싶으면 저 혼자 삼키면 되지만

여럿이 갈경우엔 맞아 죽습니다....

오늘 감 한번 믿어 봅니다....

 

 

 

 

 

 

무한 장어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1가 9-2

양남 사거리점...02-2672-0592

 

 

미리 예약 하고 왔답니다...

금욜날은 특히 7시에서 8시 사이엔 예약은 필수....

 

 

 

 

불판은 가스불 되겄슴돠~~

 

 

 

 

 

 

장어엔 생강채는 필수지요...

삼겹엔 파채가 있듯이.....

 

 

 

 

 

 

 

 

 

 

장어즙을 따로 판매도 한답니다....

전 오늘 흡입 만 하는 걸로도 충분 할것 같네요.....^^^

 

 

 

 

제한시간 3시간 안에 과니가 이집  장어 다 흡수 할려 했지만 예의상 참 았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

 

 

 

 

 

 

쌈 찬이 있긴 하지만

솔직히 장어는 걍 생강채 올려서 먹는게 젤 맛있더라구요....

 

 

 

 

 

 

소금 구이로 시작 합니다...

 

노릇노릇 빨리 익어라~~~

 

 

 

 

저희가 주문 한건

일반적인 기본 29,000원(패밀리)입니다...

장어만 올킬 하려구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두가지 있는데...

처음에 소금구이로 나오고 양념 주문하면 바로 가져다 주십니다....

아님 그냥 장어 주문 하면 소금 구이로 가져다 주시구요~~~

 

 

 

 

 

 

 

 

 

 

 

 

 

셧터 하면서도 은근 슬쩍 꼬리만 모으는 과니랍니다....

 

 

 

 

 

살집도 풍부하고 참 맛있어 보이지요~~~^^

 

 

 

 

 

블로그용...한컷~

 

 

 

또 사진용이라면서 아가 모아둔 꼬리만 집결 시켜서 한 컷 찍고 바로 입으로...ㅎㅎㅎㅎ

 

 

 

 

 

양파에도 먹어보고...

다른 쌈채에도 먹어 봤지만

그냥 소스 찍어 먹는게 젤 낫지요~~^^

 

 

 

 

 

 

 

 

 

 

 

 

 

 

양념 한번 시켜 봤는데....

소금 구이가 갑 입니다.....

 

 

 

 

 

장어는 소금 구이가 진리 입니다....ㅎㅎㅎㅎ

 

세명이서 13마리째 흡입 중입니다.....

아직 더 먹을수 있다그~~!!!

 

 

 

 

 

 

아마도 오늘 이게 마지막 장어가 될것 같네요...

3시간의 타임이 정해져 있지만...

식사시간은 거의 한시간이면 충분 하다고 봅니다...

때문에 3시간은 그리 적은 시간은 아니에요...^^

 

 

 

오늘 마지막 한 점을 끝으로 과니도 젓가락을 쉬게 해줍니다...

여기 장어 맛은 바다장어지만 맛 좋습니다...

바다 장어가 잔가시가 좀 많은 편인데...

못느낄 정도로 잘 먹었습니다...

 

장어 맛으로 보자면 무한 장어가 맛있구요

가격이나 구성으로 보자면 장어생각이 낫다 봅니다....

본의 아니게 다른델 비교해서 거시기 하지만...

두군데다 영등포 근처라....

그래두 궁굼 하신분들이 분명 있을것 같아서 적어 봅니다...

 

 

 

 

 

후식으로 멸치국수 시켜 봅니다....

과니가 추천 할정도로 여기국수 아주 맛납니다...

멸치 육수가 아주 진국입니다....

근데 고명으로 들어간 김치 때문에 육수가 베렸습니다...

혹 주문하셔서 섞지 마시고 국물 먼저 드셔보구 젓가락질 하시길....

 

 

 

면은 쌀국수라 쫄깃 합니다...

요즘에 소면 보다 쌀면으로 국수로 주시는데가 많네요...그래서 가격이 조금 센편 입니다...

 

 

 

양남 사거리쪽이라 근처에 번화가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습니다...

그만큼 맛있다는거겠죠~~

지치는 몸 장어로 충전 하시길 바라면서

황사도 있고 꽃가루로 날리는 계절에 미리미리 몸보신 하시라고

과니가 친구분들께 행복 바이러스 발사 합니다~~슝슝~~~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