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지역...먹거리~

출출한 야밤에 국밥 한 그릇~~~더 진국 부천점

 

 

이제 쪼메 있으면 꽃가루 날릴낀데...

황사도 더욱 심해지구....

 

건강을 위해서 많이 걸어다녀야 하는데

오히려  걸어다니는게

더 힘들어질 판 입니다...

 

부천쪽에 일이 있어 늦게 일보다가 동생이랑 늦은 저녁 하려 합니다...

 

부천 상동쪽에 유명한 나이트 크럽이 하나 있지요...

메리트나이트 인데...

예전 VJ 특공대에서 부킹으로 방영이 되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그 건물 아래층에 새롭게 개업한 국밥집을 몇번 눈팅을 하다

오늘 가보게 되네요~~

 

 

 

 

가마솥으로 24시간 끓이고 있다는.......

 

그치만 여긴 영업을 24시간 풀가동 하기땜에...

어쩔수없이 그래야 되지 않나요....ㅎㅎㅎ

 

 

 

메뉴에 여러가지 있지만...

대표 메뉴인 수육국밥 시킵니다...

 

 

 

 

 

 

 프랜차이즈 상호가 진국이라니 얼마나 진국일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깔끔합니다...

 

 

 

 

 테이블 옆에 수저통이 나오는군요...

 

이걸 편하다 해야 하나~~

점점 이런 셀프 문화에 익숙 해져 갑니다...

 

제가 저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아무리 셀프라도 물만큼은 가져다 주셨으면 하네요...

 

다행히 여긴 물은 가져다 주십니다....

지금은 없지만 중국집 가면 갈색 도자기컵에 나오던 엽차가 그립습니다.....

 

 

 

 

 

 

 

 

 부추무침은 돼지 국밥 먹을때 잘 어울리던데..

소국밥에도 어울리나 봅니다...

 

 

 

 겉절이 같은데...답니다...달다구요~~ㅎㅎㅎ

 

 

함 읽어보고....

흡입 들어 갑니다...

 

 

 

 읽으신대로...

뚝배기는 뜨겁지 않습니다...

걍 드시기에 좋습니다...

뜨거운거 원하시면 미리 주문하시면 됩니다....

 

전 뜨거운걸 싫어해서 저에겐 딱 입니다...

 

 

 다데기가 들어가 있고 간도 약간 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면 새우젓 첨가 하시면 됩니다...

전 간이 세서 새우젓 추가 했습니다...

 

 

국물맛.....

묘합니다....

원래 뼈국물이라는게 그맛이 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머라 말하기 거시기 합니다...

제가 전문가도 아니구...

아마도 뜨거웠으면 몰랐을맛...

 

특허 받은 국물이라니 아마도 그 특허 맛이라고 결론 짓습니다...

 

 

 

 건지는 상당히 많이 들어 있습니다....

아주 얇은 건지가 아주 많이요....

 

 

 

고기 양이 많아서 과니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일단 양은 많으니 합격~~ㅎㅎㅎㅎㅎ

 

 

 

 

 공기밥 말구....

 

 

 

 

 부추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써있는대로 김치 얹어 드시면 독특한 맛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독특한 맛은 모르겠고 배는 부릅니다....

 

과닌 이럴때 난감합니다...

맛은 없는건 아닌데 아쉬운맛....아~~~~~~~~

 

요즘에 상동에서 안 풀리네요....

 

상동도 맛있는 집이 많은데...저에겐 잘 안맞나 봅니다...

요기도 괜찮은 집인데...

이렇게 아쉬울때면 글쓰기도 난감하지요....

 

그래두 맛없는곳은 아니니 알아서 판단 하시길...

 

 

 빈그릇 보여 드리면 대답 되셨을라나...ㅎㅎㅎ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25번지

수육 국밥 24시...the진국

032)327-5686

 

 

 

꼬리글....

요즘에 제 글을 가져가시는 분들이 있는데...

필요 해서 가져 가시는건 개념치 않은데..... 가져가신다고 한줄글은 냉겨 주셨음...

자꾸 잃어버린 기분이 들어서요.....ㅡ.ㅡ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