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백종원의 라면전 따라하기~~













참.....신기하게도....신기 하게도......













봄이 온걸 어찌 알았는지.......















그 두텁고 차가운 땅속에서

새 생명이 나오는걸 보고 있노라면.....








역시 자연은 위대 하다......이지요........



그래서 소생력이 있는 봄에는....


봄나물을 먹어 줘야 겨우내 묵었던 몸뚱아리에 활력을 준답니다......








그래서 과니도 봄이 되었으니  

몸에 좋은 msg.....보충 하려 합니다.....ㅋㅋㅋㅋㅋ





얼마전 방송되었던 백종원의 라면전 해보려구여~~


궈궈궈궈궈~~~






아무라면이나....









적당히 익히거나 많이 익히거나 관계 없습니다....

손님접대 할것도 아니고 제가 먹을거니까요....










채반에 받힌 면에 라면 스프 적당량과 참기름 파송송 넣고

비비고 합니다~~~










아~~~~!!!!요거는  번외 버젼 입니다...


수제비 반죽 남은거 있어서 파이 처럼 구워서 그위에 아까 비비고한 라면 올릴겁니다...


그래서 치즈 올려 미니 라면 그라탕 할겁니다....





요렇게 말이지요.....


일단 요놈들은 오븐에 올려주고........










본격적으로 전을 부쳐 야지요.....


기름을 두르고 면을 넓직하게 부치면 됩니다......



그냥 이대로 앞뒤로 부쳐 드셔도 되구요.....





이렇게 피자치즈를 올려 접은후 ....




부쳐두 됩니다.....'


요게 더 맛나겠지요.......









다 됐습니다.......










뜨거우니까 조심히 드셔야 됩니다....









요건 오븐에 그라탕 한거...입니다.....










맛은......




맥주 안주로 좋은데요~~~~ㅎㅎㅎㅎㅎㅎ



술도 잘 못하는 과니가 맥주 한잔이 간절해지는 간식이네요.....



둘다 좋아요~~~


마법의 스프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ㅎㅎㅎㅎㅎㅎ











고것 들고서 나들이 가고픈 계절입니다....



아항~~근데 너무 졸리네여~~~


일단 낮잠 부터 자고 나가야겠씁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엔 모밀~~1편  (0) 2017.07.23
정태호 대패김밥 따라하기  (0) 2017.04.28
베이컨 계란말이  (0) 2017.03.17
과니 현재 일상~~~  (0) 2017.01.21
태안 꽃 박람회~  (0) 2016.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