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태안 꽃 박람회~

 

 

 

 

 

 

과니블입니다.....

 

 

 

 

지난 10월에 기회가 생겨 꽃구경 다녀 왔습니다....

 

 

저보다 연배이신 분들께는 죄송 하지만

저두 한살 한살 나이를 먹다보니 점점 꽃이나 식물이 좋아 지네여....ㅎㅎㅎㅎㅎ

 

 

 

 

 

 

 

 

행사 주최측에서 고속버스를 빌려 갑니다.....

 

기차타고 싶은데...기차여행의 기회는 잘 안생기네요.........^^

 

 

 

 

 

 

 

 

 

 

 

 

 

 

 

 

 

 

어랏~못보던 분이....

가는길 휴게소에서 타신 분인가 봅니다....

 

저희하고는 협약이 없는 분인데....

아마도 뭘 파시려는듯.....

 

 

 

 

 

 

 

 

 

 

 

 

 

 

 

 

무주농장에서 오셨다는 소개와 함께

 

미니 수건을 주십니다......

 

 

 

 

 

 

 

 

 

 

 

 

 

 

 

가는길 어지럽지 말라고 천마 우황 청심원도 주시고.....

 

 

천마 재배 하시는 분인데  그걸 약으로 만들어 파시는분 같습니다....

 

 

 

제가 고속버스 여행을 잘 해보지 않아서....

 

이런 경험은 처음 입니다....

 

 

 

 

마지막 선물 이라며 주시는 천마즙....

 

요 제품을 광고하는 홍보 입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은 가격~~

 

전 밥이나 열심히 먹기로 합니다.....ㅎㅎㅎㅎㅎㅎ

 

 

 

 

 

 

 

 

 

일단 받은게 있어서 명함 한장 올려드립니다......

 

 

 

 

 

 

 

 

 

 

 

 

 

 

 

 

 

 

중간에서 그분 내려 드리고

버스는 다시 목적지를 향해 달립니다....

 

 

 

 

 

 

 

 

 

 

 

 

 

 

꽃지 해수욕장 입니다....

 

그런데 이날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웠습니다......

 

 

 

 

 

 

 

옷 가볍게 입으려다 공실이가 다시 입으라 해서

두툼한걸로 바꿔 입었는데...

하마터면 입 돌아갈뻔 했습니다.....

 

 

 

아닌게 아니라 이날 아는분이 갑작스런 추위에

쓰러지신 분도 계십니다....

 

연세있으신 분들은 추위에 각별 하셔야 합니다....

 

특히 저희 장모님도 더 조심 해야 하구요.....

 

 

 

 

 

 

 

 

 

 

 

 

 

 

공실아 밥먹자~~~

 

 

 

 

 

 

 

 

 

바닷가 근처 게국지집에서 한 그릇 했습니다....

 

 

처음 먹어본 김치 꽃게탕....게국지...ㅎㅎㅎㅎ

 

 

그냥 그런대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꽃게가 있어서 가격이 조금 세긴 하지만...

역시나 공짜는 다 맛있다는거~~~ㅎㅎㅎㅎㅎ

 

 

 

 

 

 

 

 

 

 

 

 

오늘의 최종 목적지 입니다....

 

 

 

 

줄기 하나로 여러개의 꽃을 피웠네요.......

 

 

 

 

 

 

 

 

얼굴 이상 하게 나왔다고 검열해달랍니다.......

 

 

 

 

 

 

 

 

 

 

국화가 줄기 하나로 수많은 줄기로 갈라지는거 첨 알았습니다....

 

꽃은 꺽지 않고 보는것이 더 아름 답습니다...

 

그 꽃을 꺽는 순간 내꺼가 되지만

결국 시들기에 아름다움은 사라집니다....

 

무엇을 소유 한다는건 그 만큼 잃어버린다는것도 배웠네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제대로 구경은 못했지만

 

마음은 따뜻하게 품고 갑니다.....

 

 

 

꽃처럼 예쁘게들 사세요.....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컨 계란말이  (0) 2017.03.17
과니 현재 일상~~~  (0) 2017.01.21
인천대공원 메타세콰이어길  (0) 2016.10.05
어떤 하루  (0) 2016.08.19
망했다~~~ㅠ.ㅠ  (0) 2016.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