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망했다~~~ㅠ.ㅠ

 

 

 

 

 

 

과니블입니다...........

 

 

 

 

 

 

 

오늘은 문현이 태권도 심사 있는 날입니다....

 

국기원에서 치뤄지는 4품 심사 인데요...

 

성인이 되면 4품은 4단으로 바뀌어 집니다....

 

4품은 사범을 할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물론 시험을 봐야 하지만요...

 

 

남자 아이들이라 군대도 가야 하구 해서 태권도를 배우게 했는데요...

 

4품까지만 하는걸로 했습니다....

 

고등생이 되면 공부를 해야 하니까요....

 

그래서 큰아이도 작년 4품을 마지막으로 운동을 그만 뒀습니다...

 

지금 은 학업에 매진중.....

 

 

성적이여??

 

 

별룹니다....ㅎㅎㅎㅎㅎㅎㅎ

 

 

 

 

작은아이하고  국기원에 가겠다고 미리 약속을 해서

 

오늘 길을 나섰습니다........

 

 

 

 

 

 

 

인천 선학 체육관입니다..........

 

 

 

 

 

 

 

 

와후~~

 

인천에 모든 태권도 학원이 다 모이는 심사로 오기 때문에

 

주차장은 온통 노란색 학원 차량입니다....

 

 

눈이 다 어지럽네여....

 

 

 

 

 

주차 할곳도 마땅치 않고

 

다들 차들이 커서 주차 할려면 긴장좀 해야 할것 같네여~~

 

 

 

 

 

 

 

 

근데  웬걸....

 

사방이 다 노란생 이다 보니 제가 정신이 없었나 봐요....

 

주차 하다 차를 긁고 말았습니다...히잉~~ㅠ.ㅠ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파손은 없고 긁힘이 좀 강하게 있습니다......

 

 

차주분께 연락 드리고....ㅠ.ㅠ

공실이도 나한테 막 뭐라하고....

 

정신을 어디 놓고 왔냐고...ㅠ.ㅠ

 

난 분명 잘 가져 왔다 했지요....ㅋㅋㅋㅋㅋ

 

 

 

몇분후 차주분 오십니다....

 

 

차주분께서 뽑으신지 얼마 안되신다고 하시면서  난감 해 하시네여...

 

 

보험 처리 부탁 드린다 해서

 

제 보험사 출동 시켰습니다.......

 

 

운전 한지 20년이 넘었지만 사고는 첨 입니다....

 

무사고의 경력을 이렇게 무너뜨리네여..........

 

 

 

 

 

경미한 사고라 할증은 없지만

 

3년간 할인도 없다네요...슬프다~~

 

 

 

암튼 좋게 해결 보았습니다....

 

빨리 문현이 한테 가봐야 합니다....

 

 

 

오늘은 핸폰 대신 중화기 들고 왔거든요...

 

가서 열심히 찍사 해야지요~~~~

 

 

 

 

 

 

 

 

 

 

 

 

다행히 이제 시작 합니다....

 

 

 

 

 

 

 

 

 

 

 

 

띠별로 순서가 진행 됩니다...

 

 

 

 

 

 

 

 

 

 

 

 

 

 

아이들이 너무 귀엽디여~~~ㅎㅎㅎㅎㅎㅎ

 

 

 

 

 

 

 

 

 

 

 

 

 

 

 

 

 

 

 

 

 

 

 

 

 

한 쪽에서 다음 순서 대기중인 울 아들 입니다...

 

중간에 있지요.......

오늘 많이 긴장되어 보입니다....

 

 

아닌게 아니라

아빠 사고 나서 더 긴장 한건 아닌지.....

 

미안타~~~~~~~~~ㅜ.ㅜ

 

 

 

 

 

 

 

 

 

 

 

 

 

 

 

 

 

 

 

 

 

 

 

 

 

 

품새를 시작으로 심사가 시작 됩니다...

 

팟팅~

 

 

 

 

 

 

 

 

 

 

표정이 굳어 있네여....

 

 

작은 아이가 시험 볼때나 대회같은거 나갈때

긴장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시험이 끝나는 날은 거의 녹초가 되어 잠만 잡니다....

 

 

 

오늘은 더 긴장 되어 보입니다....

 

 

 

 

 

 

 

 

다음은 겨루기....

 

 

아빠가 너를 위해 악마의 편집을 하마~~

 

 

 

울 아이가 공격 하는 장면만 올립니다....ㅋㅋㅋㅋㅋ

 

 

 

 

 

 

 

 

 

 

 

 

 

 

 

 

 

 

아놔~~저 자식 얼굴이 또 굳어 있네........

 

 

 

 

 

 

 

 

마지막은 송판 격파~

 

 

 

 

 

 

 

 

에고~~

 

격파 하는 장면이 없네요...ㅎㅎㅎㅎㅎㅎ

 

 

 

 

 

 

 

 

 

 

 

 

 

 

무사히 심사를 잘 마치었습니다....

 

처음엔 주차 사고만 없었어도 오늘 하루 기분 좋은 하루 였을텐데...

 

조금 아쉬운 하루네요...

 

 

공실이는 괜찮다고 그러지만....

 

처음 사고라 기분이 나쁜건 아닌데....좀 짜증이 나네요...

 

 

그래도 울 막둥이 위해서 스마일 합니다....ㅎㅎㅎㅎ

 

 

 

 

 

 

 

 

 

 

 

 

 

 

 

울아들 고생해서 맛있는 밥 사주러 왔습니다........

 

그리고 저두 위로도 할겸 해서요...ㅋㅋㅋ

 

 

 

 

 

 

 

 

 

 

 

 

 

 

 

 

 

 

 

고생했업~!!!!

 

마니 무라~~~ㅎㅎㅎㅎ

 

 

오늘 비싼 심사비 나가구...

 

비싼 밥 먹이구.....했으니

 

 

 

비싼 행복 누려야 겠지요~~

 

 

여러분도 많이 행복 하세요~~~^^

 

 

 

 

 

 

 

 

참.........

 

그리고 울 큰아이 문수가...

생애 첫 헌혈을 했어요~~

 

겨울동안 잠시 체력을 위해 헌혈을 쉬고 있었는데....

문수땜에 다시 시작 했네여~~~ㅎㅎㅎ

 

첫 헌혈 축하 해 주세요^^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대공원 메타세콰이어길  (0) 2016.10.05
어떤 하루  (0) 2016.08.19
배고파~~  (1) 2016.05.13
실시간~~봄향기 가득한날~~미세 먼지도 안 두려운오늘~ㅎㅎㅎ  (0) 2016.04.22
그냥 그런날..........  (0) 201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