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정태호 대패김밥 따라하기








안녕 하세요~~과니블입니다......

인천에서 서식 하고 있는 과니는 시목이 벚나무 인지라

정말이지 인천에는 봄만 되면 저희 동네엔 벚꽃이 아주아주 장관을 이룹니다...


그러다 몇주가 지나면 온 길바닥엔 그 꽃잎들로 인해 꽃길이 형성 되지요....

바람이라도 불라 치면 영화에서나 봄직한 꽃잎 날리는 장면이 어찌나 장관인지요....


그러다 또 몇주가 지나면 이젠 연두색 비슷한 노랑색??꽃가루가 날리겠지요~~


그럼 그때 필요항거 머??

삼겹살을 먹어야 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 잘 들으셨나요??ㅎㅎㅎㅎㅎㅎ



얼마전 인터넷 뒤적뒤적 거리다

개그맨 정태호씨가 올린 영상을 보고

"어머 아거 딱이야~~""

하구 바로 정육점 달려가 고기사다 해봤습니다...


아템이 너무 좋더라구요~~

오늘 그 포스팅 궈궈 합니다...........

















대패 삼겹살 김밥 입니다.......


재료...


김밥용김

콩나물

부추

깻잎

대패 삼겹살...김밥 6줄에 한근 사용 했습니다

초고추장

참기름


정태호씨는 무쌈을 사용 했지만

전 그냥 했는데요....

무쌈 넣으면 더 맛있었겠다는 생각 해 봅니다...











콩나물은 씻어서 삶아 찬물에 식혀줍니다....














부추와 깻잎은 정성 들여 씻어 적당한 크기로

싹둑싹둑 합니다............
















믹싱볼에 고깃집 가면 나오는 콩나물 야채 무침처럼

초장하구 참기름 하고 데이트 시켜 줍니다......











그냥 먹을때보다 간이 조금더 세게 간을 해야 밥 간이 맞습니다......













김 깔구.....


살짝 간을한 밥 깔구.....


깻잎 깔구...


여기에 정태호시는 무쌈을 추가 했습니다....

저는 생략 했구요....









야채 무침 올리구요.............

















김 넓이에 맞추다 보니 네장에서 다삿당 정도가 맞는것 같습니다.....

















고기 자체에 끈적임이 있다보니 아주 잘 말립니다....















솔직히 요거 하면서 살짝 걱정 했거든요...........













구울때   김밥이 터져 나오지 않을까............

아님.......

고기가 익으면서 풀어져 모양이 흐트러지진 않을까............












일단 올려 봅니다..............



삼겹살 굽는 것처럼 노릇노릇 하게 구우시면 됩니다....

돌돌돌 굴리면서요.....












근데...

아니 웬걸....


오히려 고기가 김밥에  착 달라붙어 깁밥의 몸매를 더 날씬 하게 잡아줍니다...


코르셋을 착용한 김밥 처럼 말이지요....ㅎㅎㅎㅎㅎ










그냥 들고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이지만.....


온 집안에 펼쳐진 냄새는 어쩔껴~~~ㅠㅠ















고기를 구우면서 나온 기름으로 버섯을 볶아주면 기름도 안 남고

버섯도 맛있답니다....

김치를 볶을껄 그랬놔~~~ㅎㅎㅎㅎㅎㅎ



우서님 블에서 새송이 버섯을 저래 짤라서 구우면 더 식감이 좋다 해서 해봤는데

아주 유용한 팁 이었습니다...땡큐~~~^^













칼로 잘라도 아주 잘 썰어집니다....

모양도 그대로 유지되고...아주 좋아용~~~
















요래 한 상 차렸습니다.....









혹시나 해서 기름장 준비 했습니다.....


삼겹살은 기름장이지요~~~ㅎㅎㅎㅎㅎ












쌈  싸먹는 김밥~~!!!!


결과는 대박......약간 대박 입니다......




이유는 .......

먹을때 약간 밋밋한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유가 뭘까???했더니...



아마도 원인은 무쌈을 안넣은 결과일꺼라 생각 됩니다....

안 어울릴것 같아서 일부러 넣지 않았는데...


무쌈이 왜 그리 간절 한지요.....


여러분은 꼭 무쌈 넣으세요~~^^







잘 보셨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엔 모밀2  (0) 2017.07.31
여름엔 모밀~~1편  (0) 2017.07.23
백종원의 라면전 따라하기~~  (0) 2017.04.14
베이컨 계란말이  (0) 2017.03.17
과니 현재 일상~~~  (0) 2017.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