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배터지는 간장게장

 

 

 

 

 

 

 

안녕하세요~과니 입니다.....

 

 

 

 

오늘은 어쩌다 보니 게장을 먹게 되었습니다....

 

 

 

한번은 먹어 봐야지...

생각과 고민과의 싸움에서

어찌어찌에서 결국 만수동에 있는 그 유명한 배터지는 간장게장을 먹게 되었네요....

 

 

요기서 한가지.....

 

알아 두셔야 할점은....

 

과니는

아무리 비싸고 맛있는 해물이라 해도

그 맛을 몰라서 별루 라고 단정을 하는 아이 입맛을 가진 소유자입니다...ㅋㅋ

 

 

 

 

그러니 오늘 포스팅은 그리 기대 하지 마시라고

미리 딴지 겁니다....ㅎㅎㅎㅎㅎ

 

사진만 올릴수도 있으니~~~~ㅎㅎㅎㅎㅎ

 

 

 

 

스따뜨!~~

 

 

 

 

 








 

휴게실은 겨울에 오면 정말 좋겠다란 생각 해 봅니다....

 

 

 

 

 

 

 

 

 

마음 단디 먹고 입장 해 봅니다.....

 

 

 

 

 

 

 

 

 

 

 

 

여기 오기전...

 

삼겹살 무한리필 갈까?하고 아이들하고

고민 무지하게 하다 왔습니다.....

 

 

둘째 문현이가...

고민하다 지쳐서

한 번 가봐요??

해서 오게 되었지요....

 

저희 집은 공실이만 빼고 육킬이라........ㅎㅎ

 

 

 

 

 

 

 

 

 

 

 

 

 

저 현수막땜에 게다리를 가위로 잘라가며 쪽쪽 발라 먹었지요.....

 

 

 

 

 

 

 

 

기본적으로 양념 게장과

간장게장 나옵니다....

 

 

다 드신후 원하는 게장 말씀 하시면 갖다 주십니다...

 

 

 

 

 

 

 

 

양념을 좋아 하는 과니인데...

양념이 조금 매워서 오히려 간장을 더 리필 했네여....

 

 

 

 

 

 

간장게장을 잘 못먹는 과니인데...

 

여기걸 먹는걸 보면 생각보담 맛은 있나 봅니다.....

 

 

 

 

 

 

 

 

공기밥 두그릇과

몇번의 리필을 시켜 먹고 나오면서

다짐 하며 하는말....

 

 

 

여긴 우리가 올곳이 아니다...

 

그냥 담엔 고깃집가는걸로....!!!!

 

 

 

 

 

 

 

 

역시 고기가 진리~~~ㅎㅎㅎㅎ

 

 

 

 

 

 

 

 

 

 

 

 

 

320x100

'인천,부천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조은 쭈꾸미  (0) 2017.02.20
한양진족 족발보쌈  (0) 2016.10.14
만수동 천생연분  (0) 2016.06.28
어부의 밥상  (0) 2016.06.15
제주 연탄 고기  (0) 2016.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