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어부의 밥상

 

 

 

 

 

과니블입니다.....

 

 

 

인천 송내에 있는 어부의 밥상인데요~~

 

저희 작은 아이 국기원 심사 끝나고

 

맛있는 저녁 사주러 왔습니다....

 

 

공실이가 모임에서 다녀와서 소개 한 집입니다.....

 

 

 

저희 가족 고기를 좋아하는 육식 주의자들인데....

 

가끔은 해물도 먹어야 겠지요~~ㅎㅎㅎㅎㅎ

 

 

 

 

 

 

 

상호가 정감이 가는 이름 입니다............

 

 

 

 

 

 

 

 

 

실내도 아늑하구요...........

 

 

 

 

 

 

 

 

 

 

 

 

 

 

 

분위기가 좋은 까페 같은 식당 입니다..........

 

 

 

 

 

 

 

 

 

 

 

 

 

 

주방 옆 바로 옆에 수족관이 있구요....

 

 

 

 

 

 

 

엘레베이터를 바로 타고 내릴수 있습니다....

 

 

 

 

 

 

 

 

 

 

 

 

 

 

 

대자 주문 했습니다......

 

 

 

 

 

 

 

 

 

 

 

 

 

생 와사비가 이닌게 아쉬운.....ㅜ.ㅜ

 

 

 

 

 

 

 

 

 

 

 

 

 

미나리를 잔뜩 갖다 주셨네요........

 

몸의 독소는 다 풀고 갈듯요........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분이 그러시더라구요~~

 

이게~~

미나리먹고 미쳤나~~~ㅋㅋ

 

개급니다.....

 

 

 

 

 

 

 

 

 

 

 

두부 김치...

 

김치가 맛있다능~~^^

 

 

 

 

 

 

 

 

 

 

 

 

복어 껍질 무침....

 

 

 

 

 

 

 

 

 

 

 

 

 

 

 

 

 

 

 

 

 

 

 

 

 

 

 

 

 

 

 

 

 

 

새우장....

 

 

 

 

 

 

 

 

 

 

 

 

 

 

 

 

 

 

전......

 

 

 

 

 

 

 

 

 

 

 

 

 

 

 

통 오징어 튀김.....

 

 

 

요거 맛나데여~~~ㅎㅎㅎㅎ

 

 

 

 

 

 

 

 

 

 

 

 

 

 

 

 

 

 

 

 

샤부용 육수 나옵니다....

 

 

 

 

 

 

 

 

 

 

 

 

산 도라진가 더덕인가??

 

몰라여~~ㅠ.ㅠ

 

 

 

 

 

 

 

 

 

 

 

 

 

 

 

큰 문어를 풍덩 빠뜨립니다....생문어 입니다....

 

 

 

 

 

 

 

 

 

 

 

 

살아 있는 문어 익사 시키는거 처음 봅니다.......

 

 

 

 

 

 

 

 

 

 

 

 

 

 

 

 

 

모듬 해물판이 나오면

 

이렇게 해서 황후 조개꽃 문어 한 상이 차려 지는 겁니다.....

 

 

 

 

 

 

 

 

 

 

 

 

 

 

 

 

 

 

 

먹음직 스럽지요.........

 

 

 

 

 

 

 

 

 

 

 

 

 

조개를 다먹고 나면....

 

 

 

 

 

 

 

 

 

칼국수 사리 시켜 마무리 합니다.....

 

 

 

 

 

 

 

 

 

 

 

 

 

 

위치는 이러이러 하구요.........

 

 

 

 

 

 

 

 

 

 

 

 

 

느끼실지 모르지만......

 

과니블에서 유돈 해물 집이 나오면  과니는 과묵 해집니다....

 

해물에 대해서 잘 아는것도 없고

 

맛도 잘 표현 못하겠고....

 

잘 먹었습니다....

 

 

제가....

고기를 좋아 해서....

 

 

 

울 애들도....

 

고기가 좋다 하고요....ㅋㅋㅋ

 

 

 

다음엔

 

그냥 고기 먹자고....

 

배가 안 부르다고......ㅠ.ㅠ

 

 

 

 

 

그냥....

 

머....

 

그렇습니다.........

 

 

 

 

역시

 

오늘도 해물은...

 

 

그랬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20x100

'인천,부천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터지는 간장게장  (0) 2016.09.08
만수동 천생연분  (0) 2016.06.28
제주 연탄 고기  (0) 2016.02.13
어랏차  (0) 2016.01.15
담원  (0) 2016.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