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한양진족 족발보쌈

 

 

 

 

 

 

 

안녕하세요 과니블입니다.....

 

 

 

 

 

아는형님이 보자고 해서 나갑니다.....

 

 

 

뭐~먹지??

 

그러시길래 족발이나 보쌈요~!!!

 

저까지 총 네분인데....한 분만 빼놓고 다 콜~~

 

그 한분은 치킨교이시거든요...

 

오로지 치맥만 드시는....''

 

그것도 바비큐 치킨~~!!

 

 

그 분을 위해서 바비큐 족발이 있는곳으로 장소 잡았습니다...

 

 

 

 

 

얼마만에 먹는 족발인지 기대가 큽니다....

 

 

 

 

 

 

 

 

 

가격은 보시는 봐와 같습니다.....

 

 

 

 

 

 

 

 

 

나오는 밑반찬도 어찌나 맛있던지요....

 

오랜만에 고길 먹어서 그런가 내심 기대가 큽니다....

 

 

 

 

 

 

 

 

된장국도 good~~~

 

 

 

 

 

 

 

 

 

 

 

 

북어포 무침인데  보쌈이나 족발하고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보쌈인데요~~

 

보시기엔 기름기도 없어 보이고 뻑뻑해 보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촉촉 하고 맛나더라구요~~

 

 

 

 

 

 

 

생각보다 대박...

 

 

 

 

 

 

 

 

 

 

 

 

 

보쌈을 더 먹고 싶었는데....

 

족발도 주문한게 있어서 일단 패쓰해 봅니다.....

 

 

 

 

 

 

 

 

 

바비큐 좋아 하시는 분을 위해서 주문한 바비큐 족발....

 

아주 얇게 슬라이스 해서 소스를 입혀 나온 메뉴인데요....

 

제입엔 약간의 돼지 냄새가 나긴 했지만...

다들 잘 드십니다....

 

 

 

 

 

 

이 메뉴는 제가 좋아 하는 스탈이 아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언급은 피하겠습니다.....

 

 

 

 

 

 

 

 

 

 

아는 형님덕분에 포식 했네요....ㅎㅎㅎㅎㅎㅎ

 

 

 

 

 

 

 

 

 

 

 

오늘도 깨달음의 과니.....

 

역시 멀먹어도 고길 먹어야 진리~~!!!

 

 

ㅎㅎㅎ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320x100

'인천,부천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노라면.....................그리고.....쿠우쿠우 구월점  (0) 2017.05.19
참조은 쭈꾸미  (0) 2017.02.20
배터지는 간장게장  (0) 2016.09.08
만수동 천생연분  (0) 2016.06.28
어부의 밥상  (0) 2016.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