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지역...먹거리~

과니맛집~~신정동 황소곱창~~

 

 

 

 

 

 

 

하이2과니블입니다......

 

 

 

 

 

 

 

모임을 가져서 멀 먹을까??

돌아 다니다 보면..........

 

아~~물론 미리 과제를 정하지 않을 경우 말입니다.....

 

 

그럴경우 같은 골목을 돌고 돌고 또 도는 경우가 생기지요........

 

 

그렇게 돌다 보면 어디서 익숙한 냄새를 맡곤 합니다.......

 

그런데......말입니다..........

 

그냄새는 아주 자극적이면서도.........

 

설령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또 먹고 싶은 냄새이지요.......

 

제가 치킨 냄새중에.....

'

유진 치킨 냄새를 가장 좋아 합니다....

 

냄새가 먹고 싶다니까요~~~ㅎㅎㅎㅎ

 

 

그리고 지금 제가 맡고 있는 또 다른 맛있는 냄새는 곱창집 냄새 입니다.........

 

 

 

멀 망설입니까~

 

바로 먹어야지요~~~ㅎㅎㅎㅎ

 

 

 

 

 

 

서을 양천구 신정동  971-1

원조 황소 곱창구이

 

 

 

구로에서 신정동까지 달려 왔습니다...

 

오래전에 오고 두번째 왔습니다....

 

 

지난번 오고나서 맛있어서 점찍었던 집이라 그 맛이 기억나서 오게 됐네요.........

 

 

 

곱창을 대하는 자세에서~~

많는 지식인들이.........

 

곱은 어떻구 신선도는 어쩌구 질김은 어쩌라구 말할 지언정

 

그냥 먹었을때 맛있음 그만인것을    또 무엇이 중요 하겠습니까........

 

 

다 필요 없구.......

 

여기 곱창모둠여~~!!

 

 

 

일행분이 유명한 소보루를 가져 오셨습니다.......

 

 

 

 

소보루안에 앙금이 아주 맛있네요~~

소보루안에 앙금이 있는것은 첨인데 맛이 좋은데요^^

 

 

 

 

 

 

 

 

 

 

 

 

곱창을 먹으러 오는 사람들중에 대부분은 요놈 때문에 오는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그렇구요.........

 

 

 

 

 

 

 

 

 

 

 

 

 

선지국도 마찬가지구요~~~ㅎㅎㅎㅎ

 

 

 

 

 

 

 

 

 

 

 

 

곱창 먹을때 잘 안건드는 반찬들...........

 

 

 

 

 

 

 

 

 

 

 

 

 

 

 

 

 

 

 

오로지 곱창에만 주구장창 젓가락질 합니다.........

 

 

 

 

 

 

 

 

 

 

 

 

 

 

이 집은 특이하게 곱은 다 삐져 나오고 속빈 곱창들이 즐비하지만........

 

곱이 있으나 없으나 별 차이는 없습니다....

 

맛있게 우적우적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맑은날에 먹는 곱창도 맛있지만..........

 비오는 날에 먹는 김치전 만큼이나 더 맛있습니다..................

 

 

 

 

 

 

 

 

 

 

 

 

 

 

이런 이런 참으로 오랜 만에 곱창을 먹으러 왔나봅니다.....

 

볶음밥 사진도 안 남기고 뭐 했는지 모르겟네여.....ㅠ.ㅠ

 

생간도 얼마만에 맛을 봤는지....

여차 하면 생간을 따로 주문 할뻔 햇지만....

꾸욱 참 았습니다.....

 

 

 

 

그러고 보니

음식은 맛이 있으나 없으나 가끔씩 먹어야 맛이 있나 봅니다~~

 

근 육개월만에 곱창 먹고서 대단한 진리 발견 했습니다.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