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매운맛보려다 정말 매운맛 봤습니다~~

 

 

 

 

 

 

 

 

 

 

하이2과니블입니다.............

 

 

 

 

 

얼떨결에 울마눌 지인 약속에 동참 하게 되었습니다....

 

그 지인께서 사는곳이 좀 멀어서 집까지 데려다 주라는 부탁으로

합석을 하게 되었는데.....

 

저녁까지 먹게 되었네요~~~

 

 

 

 

 

 

 

 

읍쓰~~

매운거 싫어 하는데......

더군다나 그걸 넣고 비벼먹는걸 드신답니다.....

 

저야 그분들께서 드시고 싶다는데.....얌전히 따라 가야죠~~~

 

메뉴중에 덮밥 셑트(2인분)을 시킵니다......

 

세명이서도 요거 시키면 양이 충분 하답니다......

 

양이야 둘째치고 매운걸 잘 못먹는 제가 먹을수 있을까 고민 입니다.....

 

 

 

 

 

 

 

 

 

 

 

 

 

 

 

 

 

 

 

 

 

 

 

고민은 뒤로 하고 일단 안 매운 반찬들부터 공략해야 겠습니다...........

 

 

 

 

 

 

 

 

 

 

 

 

 

 

 

 

 

 

 

 

 

 

 

 

아~!!미역국이다~~~^^

 

제가 국중에서안 좋아하는....ㅎㅎㅎㅎㅎㅎ

 

 

 

 

 

 

 

 

주위에서 저보구 참 잘먹는다~~말씀을 하시는데......

 

알고보면 과니는..........

 

좋아하는것만 잘 먹습니다.....

 

 

알고 보면 과니는  못 먹는거 많습니다......

 

 

 

굴은 못먹고 석화는 먹고

 

간장게장은 못먹고 양념게장은 먹고..........

 

파래무침은 못먹고 파래전은 먹고........

 

엉뚱한 과니 입니다....ㅎㅎㅎㅎㅎㅎ

 

 

 

 

 

 

 

 

 

 

 

 

 

 

고소한 전은 빨리 흡입~~고고고~~~

 

 

 

 

 

 

 

 

 

 

 

 

 

 

 

 

 

 

쭈꾸미 깐풍 입니다............

 

 

 

 

 

 

 

 

 

쭈꾸미를 깐풍으로 먹은건 오늘 첨인데....신선한 충격 입니다....

 

의외로 닭이나 돈육보담 더 맛있는것 같네요~~

 

 

 

 

 

 

 

 

 

 

 

 

 

 

 

그리고 나온 매운 덮밥용 쭈꾸미 볶음 입니다........

 

 

 

 

 

 

 

 

 

보기에도 아주 매울것 같습니다......

 

한 입 맛을 봅니다..........

 

 

 

 

 

 

근데 말입니다........

 

맵습니다.......

 

 

그냥 맵습니다......

 

매우면서도 맛있어야 하는데....

 

전 그냥 맵기만 합니다.....

 

여기에다 고추장 넣고 비벼 먹는건가여??

 

그건 아닌것 같구.....

 

이걸로만 비벼 먹는거랍니다....

 

 

 

 

 

 

 

 

 

 

 

 

 

 

 

 

밥은 보리밥이나 하얀밥.......

아닌 위 사진 처럼 반반을 주문 하는대로 줍니다........

 

 

 

 

 

 

 

 

 

 

비빔용 나물과 함께 비벼 줍니다...........

 

 

 

 

 

 

 

 

 

 

 

 

 

 

 

 

역시나............

 

싱겁고 맵기만 합니다............

 

 

원래 그런건가요??

 

제가 웬만하면 매운걸 안먹어서 그럴수도 있겠다 하지만.....

 

김포에서 먹었던 비슷한 덮밥은....... 맵긴 했어도 맛은 있었거든요~~

 

 

 

 

 

 

 

 

매운거엔 역시 계란찜 만한게 없습니다~~~

 

다른 계란찜에 비해 수분이 많아서 먹기에도 참 좋은 계란찜입니다....

 

요거 맘에 듭니다~~

비율이 궁굼 합니다.....ㅎㅎㅎㅎㅎ

 

 

 

 

 

 

 

 

 

 

 

저는 그렇다 치고  옆테이블에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 입이 잘못된거겠지요....힝힝~~^^

 

 

언제쯤 매운걸 잘 먹을수 있으려나~~~~

 

홍어두....ㅋㅋㅋㅋ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들 자랑~~^^  (0) 2015.01.30
과니.........역시 국수는 시장국수~~^^  (0) 2015.01.23
회식의 후유증~~  (0) 2015.01.02
메리 클수마스~~!!!  (0) 2014.12.26
과니 생존 보고~~  (0) 2014.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