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이야기

킨텍스 캠핑대전~ 텐트 보고 가이소~~

 

 

 

 

 

 

 

 

 

 

 

 

 

 

 

 

과니 입니다.....

 

 

 

 

 

 

 

 

 

 

 

 

몇번을 놓치기를 반복 하고 나서야

이제야 기회를 잡았네요~~

 

먼소리냐굽쇼~~

 

캠핑에 필요한 모든걸 볼수 있는 전시회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거든요~~

동안 여러군데에서 캠핑 박람회를 열었지만.....

시간이 맞질 않아서 구경을 못했답니다....

 

마침 시간도 비고 해서 14일 늦은 오후에 부랴부랴 달려 갔습니다...

 

 

6/12~ 6/15일까지 열린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

지금은 폐막을 했구요~~

뒤 늦은 후기 올립니다~~

 

 

 

 

 

 

 

매니아는 아니지만

다들 산속에서 하룻밤을 지새우는게 어떤지 아시잖아요......

 

그러면서 필요한 용품들을 구입 하면서 좀더 새롭고 유용한 장비들에게 또 시선을 뺏기곤 합니다.....

 

하지만 장비들이 거의 고가라 선뜻 구매가 쉽지많은 않습니다.....

저또한 그렇구요.....

 

그렇지만 아이쇼핑이라는게 있지 않습니까......

살건은 아니지만 구경하는데 돈들어가는건 아니니까......

또 정보도 얻을겸.....

 

저에겐 좋은 전시회라 오게 됐습니다......

 

 

 

 

 

 

 

 

 

 

 

근데 이런......

충전한 밧데리를 챙기지 못하는 실수를....ㅠ.ㅠ

 

총알도 없이 전쟁에 나온 딱 그기분이네요~~~

 

너무 급하게 오느라 이런 실수를.......ㅠ.ㅠ

 

머 할수 없지요.....

 

비상용 무기를 사용할수 밖에......

핸펀으로 정보를 담아 봅니다.....

 

 

 

 

 

 

 

 

주차한 위치는 사진으로 확인 시켜 놓습니다.....

 

주차는 유료입니다.....

 

 

 

 

 

 

 

 

입장료는 오천원 이지만 앱으로 활인 받아서 이천원에 관람 합니다.....

 

 

 

 

 

 

 

 

 

방문증을 목에걸고 고고~~~

 

 

 

 

 

 

 

 

 

 

 

 

늦은 시간에 불구 하고 관람객이 상당히 많습니다......

 

전시장을 구석구석 찍기엔 아무래도 무리일듯 합니다.....

 

그저 멀찌감치 서서 사진을 담아야 할듯 합니다......

 

 

 

 

 

 

 

 

 

캠핑 트레일러......

 

우측에 있는 트레일러는 이미 판매 완료 됐답니다.....

오우~~멋져라~~~ㅎㅎㅎㅎ

 

 

 

 

 

 

잠도 잘오겠네......ㅎㅎㅎㅎㅎㅎ

 

 

 

 

 

 

 

 

 

 

 

 

 

훈연용 바베큐그릴 판매 하는곳인데......

맥반석 안 부럽네요~~~~

 

 

 

 

 

 

 

 

 

 

 

우드에 가죽으로 매치한 캠핑 의자 입니다.....

그치만 가격이 와우~~ㅎㄷㄷ

 

 

 

 

 

 

 

 

 

 

 

 

차량용 어넥스보담 작은 사이즈인 루프탑 텐트도 보이고.....

 

어넥스는 안 보이네요~~

 

 

 

 

 

 

 

 

젊은 커플들이 둘이 캠핑하기엔 딱 이겟습니다......

 

 

 

 

 

 

 

 

캠핑용 카고 트레일러 입니다....

조기 에다 짐싫으면 차에 적재를 안해도 될듯 하지만......

 

부럽긴 해도 전 별루다.......ㅎㅎㅎㅎㅎㅎ

 

 

 

 

 

 

벤츠에서 나온 캠핑 카 입니다.....

 

 

 

완죤 럭셔리 합니다.......

 

울 자동차들도 캠핑용으로 몇 종류 있던데.....

요즘 캠핑이 데세는 대세인가 봅니다......

 

 

 

 

 

 

 

 

 

 

 

아주 큰 돔 텐트 입니다.....

한 20명은 자두 될것 같습니다.......

 

 

 

 

 

 

더치 오븐팬은 저두 한개쯤 갖고 싶긴 하지만.....

 

마눌이 제 손목을 잡고 바로 이동 합니다.......

 

 

 

 

 

 

 

 

 

정말 눈이 희둥그레 할 정도로 이이디어가 번뜩한 물건들이 많습니다.....

요즘 거의 캠장에서 전기를 사용 할수 있기 때문에....

벅스 킬러도 판매를 하다니........신기 합니다.......~~

 

 

 

 

 

 

 

 

 

 

 

 

각 업체 별로 텐트를 선보입니다....

 

제 눈엔 다 우와~~~우와~~~입니다......

 

 

 

 

 

 

 

 

 

 

 

 

 

 

 

 

 

ㅋㅋㅋ휴지걸이 입니다.......

 

 

 

 

 

 

 

 

 

 

 

비박 하시는 분들 좋아 할만한 텐트 입니다.....

 

 

 

 

 

 

 

 

 

 

 

여자는 여자 인지라 양념통 앞에서 한참을 구경 합니다......

 

이번엔 제가 마눌 손목쟙고 딴곳으로 쓩~~~

 

 

사실 산다고 해도 살순 없습니다.....

혹 저희 부부가 저것들한테 당할까봐.....

현금이나 카드를 차에다 다 두고 왔거든요......ㅎㅎㅎㅎㅎㅎ

딸랑 이만원 있습니다.....

주변부리만 할정도로.......

 

 

 

 

 

 

 

 

요거 탐납니다.....

릴렉스 체어용 시트 커버 인데.....

조렇게 쒸워 놓으니 인디언빨 납니다........

 

 

 

 

 

 

 

모양도 이쁜 텐트 입니다.....

 

안에 들어가니 룸이 두개~~~

애들방 어른방 나눠 사용 할수 있습니다....

 

 

 

 

 

 

 

 

 

 

매쉬드라이..(식기 건조망)~~

 

 

 

 

 

 

 

 

 

 

 

 

키친테이블.......

 

 

 

요놈~~자꾸 눈에 들어옵니다.....ㅎㅎㅎㅎ

 

 

 

 

 

 

 

화롯불 사각테이블......

 

 

 

 

 

 

 

 

티탄 슬림 바베큐 테이블.......

 

 

 

 

 

 

 

 

 

 

 

접이식 키친테이블......

 

 

 

 

 

 

 

 

 

 

고니가 찜한 텐트.....

스크린 텐트 입니다.....

 

텐트 안에서 신발 신은채로 숙식이 가능한 텐트 입니다.....

야전 침대를 사용해도 좋고

조기 안에 작은 텐트를 설치해도 되고.....

사방이 탁트여서

겨울철에도 맘 놓고 난로를 피워도 됩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

 

일단 제가 사용하는 텐트가 못쓰게 되면 저희집 세번째로 요걸 구입할 의사가 80% 정도 입니다.....ㅎㅎ

 

 

 

 

 

 

 

 

 

 

 

 

 

 

그러나 이제품은 아닙니다...ㅎㅎㅎㅎㅎ

 

 

 

 

 

 

 

 

 

 

신개념 아이스박스....

 

 

 

 

경질 코펠......

 

 

 

 

 

 

 

오길 잘했네요~~~

구경한번 잘하고 있거든요.....

 

많은 정보도 얻고.....

 

조금 작은 박람회이것 같지만 웬만한건 다 있어서

제 눈을 충분히 호강 시키고 있습니다......

 

 

 

 

 

 

 

 

 

90,000원짜리 침낭~~

 

전 5천원짜리 시용 중인데....ㅋㅋㅋㅋ

어쩐지 밤에 춥드라....ㅋㅋ

 

 

 

 

 

 

 

 

차량용 어넥스 텐트에도 사람들이 많네요~~~

저걸 차에 얹게 되면 도로에서 스피드는 금물 입니다......^^

 

 

 

 

 

 

 

 

 

 

 

 

 

곰돌이들도 오늘 많이 피곤 했나 봅니다....

해먹에서 잠도 들고.....

 

야외에서 해먹에서 잠들면 정말 편하거든요.....

 

없으신분들 강추 입니다~~

 

 

 

 

 

 

 

 

오늘 득템한겁니다.....

단조팩 망치 입니다.....

지난번 캠핑때 팩망치를 부러뜨려서 새로 구입 해야 했거드요.....

마침 착한 가격으로 나왔길래 얼릉 구입 했습니다....

 

나중에 인터넷으로 검색 해보니 이 삼천원 정도 저렴 하더라는.....배송비까지 하면 더 저렴 한거구요~~

 

 

 

밥 먹어야 하는데...돈을 다 싸ㅓ버렸네요~~

대신 집에서 국수 삶아 주기로~~~^^

 

 

 

 

 

 

날씨가 참 좋습니다.....

 

 

 

달랑 팩망치 사러 간것 같지만....

좋은 구경 하고 갑니다......

 

 

 

 

 

 

 

 

 

 

 

국수 삶기로 했으니....

 

 

소면을 말아서.....

 

냉이 아닌 온국물에 적셔 먹습니다.....

 

 

 

 

 

 

 

필요한 양만큼 덜어먹으니 깔끔 하고 좋은데요....

 

단점이 있다면 소면을 계속 말수록 국물은 점점 싱거워 진다는거.....

 

 

몇시간을 걸어 다녔더니 꿀맛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