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과니에게 오늘은 아주 특별한날입니다........

 

 

 

냉장고가 텅텅 비었네여....

이럴땐 꽉꽉 채워져야 과닌 마음이 진정 되죠...ㅋㅋㅋㅋㅋ

 

장을 다 보긴 했는데...배에서 신호가.....

 

 

원랜 마트 푸드코트에선 잘 안먹는데...맛이 읍거든여...ㅎㅎㅎ

 

오늘따라 쇼케이스에 있는 샘플 음식들이 유난히 맛있어 보여 주문 했답니다...

 

 

 

 

 

 

 

 

 

보기엔 맛있어 보이나요~~^^

실제는 맛 딥다 없었어요....ㅠ.ㅠ

역시 나가서 먹을걸...ㅎㅎㅎㅎ

 

그래두 음식은 남기지 않았답니다^^

 

 

 

 

 

 

 

 

 

 

 

 

 

 

 

 

 

 

 

 

 

 

 

집에와서  장본거 정리하구서

두다리 쭉펴고 테비 시청 하는데....

 

울마눌이 먼가를 줍니다....

 

 

음....초음파네...누꺼야???

울 큰애껀가??

 

.......

먼가 훅 스치고 가는 이 기분.......

 

울마눌이 말합니다....

 

셋....째.....라고...

조심 스럽게 입을 여네여....

4주째 랍니다.....

 

뜨~~아~~~

 

혹 이 기분 아시는분~~ㅠ.ㅠ

 

기쁨 보담 놀람이 더 큰...그런 기분 입니다....

 

 

이주 후에는 심장소리를 들을수 있답니다.....

 

아이의 심장 소리보다 제 심장이 더 터질것 같네요.......

 

며 칠이 지나서 야  지금은 실감이 나지만...

 

사실 저땐 정말 놀랬답니다...

 

제나이 마흔하나....늦둥이~~ㅎㅎ

 

 요즘에 아이를 가지면 병원에서 기프트 카드를 준다네여..지원된다는...

 

 

 

 

 

이젠 현실이된 셋째를 위해서 괴니가 할수 있는건

두배로 더 뛰어야 된다는...

이왕이면 딸이었음 하는 바램을 간직하며 바쁘게 뛸랍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