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달현이의 첫 서울 상경기~









과니블입니다....

오타가 많은 블이지요....

포스팅 보는 재미도 있지만 오타 찾아 내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ㅋㄷㅋㄷ








저에겐 아들이 둘 있습니다...

달수와 달현....

아~!! 실명은 아니구 애칭 입니다.....


막내인 달현은 중 3입니다....

그런데 자기혼자 멀리 가보질 않아서

오늘 제가 특급 제안을 합니다....


인천에서 서울까지 니 혼자 오면 맛난거 사준다고 말입니다....


미끼를 덥썩 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서울을 신기한눈으로 보는

인천 촌뜨기 입니다...ㅋㅋㅋ


 송내역에서 구로 디지탈단지 코스 입니다...


잘 왔을까요????


저녁 8시에 만나기로 했습니다.....







서울은 눈감고도 올수 있다는 뜻으로

눈감고 사진 찍고 .......


은행골 에서 첫 스타트 합니다......







모듬 초밥 하구 특선 초밥 입니다.....





그렇게 질 높은 초밥은 아니지만서도

무한으로만 먹었던 달현이에겐

아주 색다른 초밥 일겁니다....

밥도 차지 않고 미지근 하면서도 달큰한 초밥을

아마 처음 접해본 달현이.....맛있답니다.....









바로 자릴  옮겨서

양 꼬치 먹으러 왔습니다....

구로 먹방투어 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꼬치 찍어먹는 쯔란 인데...

제 입엔 향이 너무 강해서

전 그냥 먹었습니다...







 돌아가는게 너무도 신기했습니다.....ㅋㅋㅋ

돌아가면서 익은거 바로 꺼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양꼬치는 선입견이 있어서

그동안 망설였던 메뉴인데....

달현이가 먹어보고 싶다 해서 와뵜지요....


저두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지만  달현이도 굳이랍니다.....





새우꼬치도 강추 입니다..........







아주 잘 먹는 달현이~`^^











다음 코스는 족발입니다......







족발을 주문하면 나오는 오뎅전골 입니다....







오늘 새로 뚫은 곳인데......


솔직히 제입엔 그닥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뎅전골이 맛있어서

한번 눈감아 주었지요...ㅎㅎㅎㅎㅎ







일단 족발까지 달려 왔습니다.....






당구 한번 치고 싶다 해서

당구장에서 절친동생이 개인 교습 해주었습니다....





1시간 정도 친후....


이제 마무리 할시간.....



















제가 구로에 오면 잘 오는 북경 입니다.....









일식 우동 좋아하는 달현이에게

제가 적극 추천한 중식우동~~







결과는 아주 맛있답니다....


결국 달현이는 제 아들 인것을 확인한 시간...........


입맛도, 먹성도~~내 아들이얍~~~ㅋㅋㅋㅋ



담에 또 오장~~^^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부터 1 일  (0) 2018.04.05
오랜만입니다.............  (0) 2018.03.20
겨울나기~~~~  (0) 2017.11.17
현재 이러구 놉니다.......  (0) 2017.11.04
부천 개성 손만두  (0) 2017.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