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부천 개성 손만두







과니블입니다....

주의....오타가 있는 과니블입니다....

실수 일지도 작가 의도 일지도 모릅니다...

걍 무시하고 즐기새용~.....



#만두맛도 모르면서

#부천맛집

#고기만두가 제일좋아



재미없는 휴가를 보내었습니다....

이번 여름 휴가는 새 직장의 스케쥴에 따라 휴가 기간을 잡아야 하기에

가족들과 또이또이 되는 생이별을...ㅠ.ㅠ


그래도 직장 옮기고 나서 마음도 점점 이물어지고

일도 재미있고 해서

 이깟 휴가에 연연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치만 근 2년만에 캠핑을 갈수 있었는데.....결국 무산된건

상당히 마음이 아픕니다...


그저 방콕하며....

이번 장마때 뚫어진 집 천장을 도배 하며 내집 가꾸기나 열심히

했습니다.....











집 청소는 대충대충 하다가 점심 시간이 됐다고



근처사는 친구도 마침 휴가라 불러내어

냉면 한 그릇 호록 하고 차 마시러 왔습니다.....

평일 이라 그런지 까페 전세 낸 기분입니다....ㅎㅎㅎㅎㅎㅎ




여기 은근 좋은곳입니다....

에이드도 맛있고...

ㅎㅓ니 브레드도 맛있고 ....아마도 이 동네 까페중 엄지척 입니다....














저녁엔 달달이엄마 퇴근 시간 맟추어서 같이 저녁 먹으러 왔습니다....

여기 만두 먹고 싶다 해서 인천에서 경기도 넘어 왔습니다....

아이들은 지금 수련회 중이라

달달이엄마와 데이또 중입니다...ㅎㅎㅎㅎㅎ



메뉴는 딱 두가지....

찐만두와

만두 전골....



그 만큼 만두에 자신 있다는 것이지요....

이 동네에선 알아주는 맛집이기도 하구요....




하루종일 만두 빚으시느라 허리아프실것 같습니다....

전 맛있게 먹을께요....









전골과 같이나온 더부사리....ㅋㅋㅋ








단무지가 반찬으로 니와서 좀 의아 했는데....


모든 음식에 콜라가 잘 어울리듯이.....


밀가루 음식에  단무지 만한 반찬이 없지요~^^














전 개인적으로 김치만두 보담 고기만두가 더 좋습니다.....


달달이엄마는 꼭 김치 만두를 반반씩 주문해놓고

결국은 고기만두를 먹으면서 꼭 만두 시킬땐 김치만두를 주문하는것을 전 아직도 이해를 못하겠지만 말이지요...ㅎㅎ






만두처럼 빵빵해진 배 두두리며 이제 휴가도 마무리 합니다....

즐거운 휴가 되세요~~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나기~~~~  (0) 2017.11.17
현재 이러구 놉니다.......  (0) 2017.11.04
코스트코  (0) 2017.09.08
내 식탐아 돌아와라~~~구로 스시오 블랙 컨테이너점  (0) 2017.08.13
여름엔 모밀2  (0)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