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오랜만입니다.............








오타가 많은 블이지요......작가의 의도 일수도

아님 진짜 오타일수도 있답니다...

무시하시고 즐팅 하세영~^^








3년전 자주 만났던....

구로 지인들을 오늘 오랜만에 만납니다....


위에 사진은 구로 깔깔거리 입구 모습인데....

여긴 저녁 7시와 저녁 11시의 모습이 아주 정 반대 입니다....

저녁 11시쯤이면 비틀거리는 구로로 변합니다...

아마도 술에 취한 어느 취객의 눈으로 본 모습니 아닐까 하구

올려 보았습니다....


저두 취했냐구요~~

아니요~~전 취하지 않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만난 지인이 곱창을 먹고 싶다길래

1차는 곱창입니다....






저두 근 2년만에 곱창을 먹으니 맛이 아주 좋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제가 구로 가면 만나는 분들입니다....

이분들이 처녀 총각때 만났는데....

이젠 결혼해서 아이도 있고....에효~~

벌써 만남이 10년이 되어가네요~~^^









2차는 제가 선택한 곳으로....

구포국수 입니다...


이집은 올때마다 늘 푸근한 곳입니다...'


사장님이 사람을 잘 접대하는곳이지요...

물론 맛도 좋구요~~











3차는 커피로 마무리...

제가 그랬죠~~

저흰 술에 취하지 않습니다...'

늘 얘기꺼리가 많아 수다만 떨다 옵니다...ㅎㅎㅎㅎㅎ




그렇게 짧은 만남을 가졌네요~~~


예전처럼 자주 보자는데...


글쎄요~~

이젠 다들 같은 직장에 있지도 않고 집도 멀리 이사간 분도 계시구

마눌님 눈치에 제대로 모임도 못가지시는 분도 있고...


전 나이가 많아 몸이 많이 힘들고..ㅋㅋㅋㅋㅋ


아뭏튼 담을 기약 합니다....









다음날

또 오랜만에 한분 오십니다...

둘째 처형이 일본에 사는데  오늘 오는날입니다....


그래서 마중 갔지요~~~

나두 모스크바 가구 시프다............








기다리는 동안

한번도 보지 못했던 노병님을 여기서 봤는데....

웃긴건 그 분이 맞나 안맞나 생각하다보니 벌서 휙하구 사라져 버리셨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맞다 하더군요~~^^




이번에도 과자를 바리바리~~







잘 먹을께용~~^^



쉬시는동안 푹쉬고 가시길~~~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아 잇따그~~~  (0) 2018.07.12
오늘부터 1 일  (0) 2018.04.05
달현이의 첫 서울 상경기~  (0) 2017.12.17
겨울나기~~~~  (0) 2017.11.17
현재 이러구 놉니다.......  (0) 2017.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