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과니.........고기좀 드셔봤나봥~~부천 맛집...우왕우~~

 

 

 

 

 

 

 

 

 

 

 

 

 

 

하이2과니블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야채위주 식단으로 먹어야 한다는

주변의 말들.....

 

건겅 검진을 하고 나면 고기류와 달걀 노른자....오징어와 낙지등을 삼가라는

의사의 권유....

 

 

그럼 에도 불구하고 고기만 보면 절로 손이가는걸 어쩌냐구요...ㅠ.ㅠ

 

담엔 안그래야지 하면서도

 

오늘도 꼬임에 넘어가 肉을 탐하러 갑니다....ㅎㅎㅎㅎㅎ

 

 

 

 

 

 

작년 부터 그램의 새로운 파격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온 원+ 원~~

하나 사면 하날 더 준다는 마트씩의 개념이

이젠 고깃집에도 그 바람이 불어 탄생하는 고기집들이 많아 졌습니다......

 

그중에 한곳인 우왕우~~!! 입니다...............

 

 

 

 

 

 

 

 

 

 

 

 

 

 

 

 

 

 

 

부천 원미구에 위치 한곳입니다....

 

개인집도 아니고 체인점이라 주소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블랙 앵거스~~!!

들어 본것 같기도 하고 첨이기도 하고 그런 이름이네요....

 

구로동에 불랙 앵거스 전문점이 있다고 들은 것 같기도 한데....

거긴 가격대가 좀 대찬데....

여긴 그 가격에 비하면 많이 저렴 하네요....

 

 

1인분에 150g인걸 감안 해도 말입니다.........ㅎㅎㅎㅎㅎ

 

 

 

 

 

 

 

 

 

 

 

 

 

 

 

 

 

 

 

자리도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나오는 반찬도 깔끔하고

 

 

 

반찬이 떨어지면 더 갖다 주지는 않고

직접 갖다 먹어야 하는 방식...무언지 아시죠??? ㅎㅎㅎㅎㅎ

 

그러나 사장 입장 에서는

마음껏 먹으라고 인심 쓰는 방식....무언지 아시죠??ㅎㅎㅎㅎㅎ

 

 

 

 

 

 

 

 

 

 

 

 

 

 

 

 

깔끔한 수꿍 등장 하시구요.....

 

 

 

 

 

 

 

 

 

 

 

 

 

거기에 불판은 요즘 유행하는 피아노 불판......

 

 

불판 탈때마다  갈일 없고...

 

고기도 늘어 붙지 않고 참 좋은 불판 입니다...............

 

 

 

 

 

 

 

 

 

 

고기 등장 합니다.......

 

 

 

 

 

 

 

 

 

 

 

 

 

 

모듬 大 주문 했습니다.....

등심....토시살...양념 갈비살로 구성 되었습니다....

 

 

 

 

 

 

냉동이 아닌 냉장 상태로 나왔는데.....

 

굽기전 상태를 보니 눈으로 보아도 질기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맛이 있고 없고 떠나서 일단 고기는 질기지 않다 라는건 확실 합니다....'

 

어찌 아냐구요??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정도 숙성이면 호주산 이라도 질기지 않을 정도 이니까요......

 

호주산 하고 미국산하고 틀린점은

 

호주산은 방목이고 미국산은 한우처럼 사료를 먹입니다....

 

때문에 광우병 사태가 있기전 미국산이 우리나라에서 그렇게 인기가  있었던 이유가

맛이 비슷 했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청정우 임에도 빛을 보지 못했던 호주산은 질기다라는 단점으로 인해

미국산의 그늘에 가려졌던 것입니다....

 

지금은 반대로 되었지만요....

 

 

 

지금 나온 숙성 상태는 아주 연 할것 같습니다....

 

 

고기 숙성 과정을 모르시는 분들은

이 상태에서 과정이 조금 지나치면 고기가 상했다고 하실수 있지만....

 

사실 소고기는 숙성이 잘 될수록 연 해지거든요........

 

 

 

 

 

 

 

 

 

 

 

 

 

고기맛요~~??

 

맛있습니다.....

진짜루요~~~

맛있습니다....

그리고 아까 예견 한대로 연하구요.....ㅎㅎㅎㅎㅎ

 

 

 

 

 

 

 

 

 

과닌 오늘 물 지대루 만났습니다......

 

굽고 먹고 굽고 먹고.......

 

 

 

 

 

 

 

 

 

 

 

 

 

 

 

양념 갈비살을  추가로 시킵니다.....

 

전 별룬데  같이 간 지인들이 갈비살을~~ㅠ.ㅠ

 

생갈비살도 아니고 양념이라 전 시른데......ㅠ.ㅠ

 

 

갈비맛 양념이라 맛있기는 하지만....

 

소고긴 생으로 소금 찍어먹어야 한다는 과니 생각 입니다....

 

그런데 이 갈비살의 양념에 하얀 가루 맛이 어찌나 세게 나던지....

 

조미료 좋아 하는 과니가 고갤 절레 절레  흔듭니다.....

 

 

 

 

우짜 됐든 우왕우 가격 대비 추천 합니다.....

 

 

 

 

 

 

 

 

 

 

 

고기를 조금 남겨 두고.....

 

 

 

고기 친구와 함께 했습니다......

 

 

 

언제 부터인가 전 잔치국수도 괜찮아서 냉면에서 국수로 갈아 탔었는데....

 

오늘은 냉면이 먹고 싶어서 주문 해 봤습니다.....

 

 

 

 

 

 

 

 

 

 

 

 

 

 

 

 

 

물론 한우를 먹어야 하지만

저처럼 보통 사람보다 더 양이 많은 분께는 적극 추천 합니다....

 

이상 우왕우에서 牛과니 였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