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부평 맛집 청실홍실~~삼둥이가 먹은 만두~~!!

 

 

 

 

 

 

하이2과니 블입니다........

 

 

 

 

 

 

 

 

 

 

 

 

 

과니가 참 좋아 하는 날씨.............

 

이렇게 좋은 날씨에 단체에서 있었던 큰 행사가 끝나고

뒷풀이로 밥먹으러 유명한집 갑니다..........

 

 

 

 

 

 

 

 

 

 

 

삼둥이 만두로 유명한 그집...........

 

청실홍실 입니다..........

 

 

삼둥이가 먹었던곳은 송도점이고.........

 

여긴 부평점 입니다..........

 

체인점이라 맛은 비슷 하겠지요........

 

 

 

 

 

 

 

 

 

 

 

 

 

얼마나 맛있길래 어린 아이들이 그많은 민두를 흡입할까?? 궁굼 했엇는데...

 

이렇게 먹게될줄이야.......ㅎㅎㅎㅎㅎㅎㅎ

 

 

 

 

 

 

 

 

 

 

 

머 그리 큰 기대는 안햇는데..........

 

밖에서 기다리는 줄이 있어서 은근 기대가 된다능~~~

 

 

 

 

 

 

 

 

 

 

 

 

 

 

 

 

 

그러나 기다리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인당 모밀 한판, 만두 한판 주문 합니다.....

 

 

 

 

 

 

 

 

 

 

 

 

 

테이블에 놓인 쪽파대신 탕파와 양념들...........

 

 

 

 

 

 

 

 

 

그리고 바로 나온 만두~~~~~~~~

 

 

 

 

줄이 많음에도 그리 많이 기다리지 않았던것은........

 

거의가 시키는 메뉴들이 모밀과 만두이기에.....

 

주방에선 끊임없이 만두와 모밀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손님이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음식이 나오더군요....ㅎㅎㅎ

 

 

 

 

 

 

피가 얇은 고기만두 한판....

 

비쥬얼을 보니 만두는 저 혼자서도 세판을 먹을수 있겠습니다....

 

 

 

속이 꽉차 있진 않지만....

부드러운 만두가 입에서 꿀떡꿀떡 잘도 넘어 갑니다.........

 

만두의 맛은 좋았습니다......

 

맛 보다도 제가 좋아하는 만두 스타일이라 더 그런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모밀로 넘어가서...........

 

 

 

 

 

 

 

 

 

 

 

일단 육수는 생각햇던 그런 육수의 맛은 아니고............

 

 

 

 

 

 

 

 

 

 

 

 

 

 

 

와사비가 아닌 겨자로 맛을 내는 레시피를 의아해 하면서

저 공식대로 넣어 봅니다........

 

 

 

 

 

 

중요 한건 지금 철의 무가 맵고 맛이 없는 철이기에 살짝

떨림은 있지만........

 

 

 

 

 

 

 

 

 

 

 

한젓갈 후루룩............

 

 

 

 

역시 그 레시피는 내 레시피가 아닌거로.....ㅎㅎㅎㅎ

 

 

만두만 맛있게 먹은걸로...............ㅎㅎㅎㅎㅎ

 

 

 

 

 

 

 

 

 

 

 

 

 

그 반타작의 아쉬움을 ....

 

빙수로 달래 봅니다.....

 

 

 

 

 

 

 

 

 

 

 

설빙의 대표적 메뉴 인절미.......빙수..........

 

 

 

 

 

 

 

 

 

 

 

 

늘 느끼는 거지만........

 

짜장면집 가서 짜장면을 먹고..........

 

순대국집 가서 순대국을 먹어야 하듯이...........

 

 

 

설빙에선 대표적 매뉴 인절미 빙수를 먹어야 후회가 없답니다.........

 

 

 

적어도 과니에겐 적용되는 법칙 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고 맛있는 식사를 주신거에 감사를 드리며

 

이 블을 통해서 그 감사가 전달 되었음 합니다........

 

 

그 감사가 이어지는 감사로 되었을때

 

정말 큰 기쁨의 감사가 되겠지요~~~ㅎㅎ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