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마음이 움직이는대로.....

 

 

 

 

 

 

 

 

 

 

 

 

야~~무궁화다~~~~~

인줄 알았지요~~~

 

 

 

 

정말 비슷하게 생겻지요~~~~

 

저만 잘못본거 아니죠~~~

 

다른분들도 무궁환줄 알았지요~~~

 

글치요~~~

 

이렇게 막~~우기지 만서두.....

 

맘은 편하지 않는다는거.......

 

 

 

 

이 꽃의 정체는 접씨꽃 입니다......

 

열렬한 연애란 꽃말을 가졌는데......

 

전 꽃에 대해서 열렬히 공부좀 해야 겠습니다........

 

씀바귀와 민들레 구별도 못하는 제가 요놈을 무궁화로 본것은 아마도 우연의 일치가 아니겠지요~~~ㅠ.ㅠ

 

 

 

 

 

 

 

 

 

 

 

이럴땐 마구마구 먹어야 한다믄서...............

상동으로 족발 먹으러 왔답니다...........

 

 

 

 

 

나름 상동에서 족발 맛있게 한다는 골목으로 왔는데 말입니다..............

 

이게 웬걸.............

 

좁은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두 족발집이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손가네 왕족발은 숯불로 매콤하게 구워주는 불족발이 주 메뉴이고............

 

 

 

 

 

 

 

 

 

 

 

 

 

보이는 황금 족발집은.........

머 특별하게 이렇다할 메뉴는 없는데......

 

기본 족발의 모양새가 제가 좋아하는 몰캉한 스탈이라.....고민 중입니다..........

 

 

같이 가신분들은 제 결정만............기다리고 있다눙~~~~ㅎㅎㅎㅎ

 

 

제가 족발먹자고 제의 했기에  빨리 결정을 해야 합니다......

 

10분을 망설이다...........

 

족발은 족발답게 먹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황금 족발로 들어 섭니다..........

 

 

 

 

 

 

 

 

 

 

 

족발...보쌈 ...막국수....주문 완료~~

 

 

 

 

 

 

 

 

 

 

 

 

 

 

 

 

 

 

 

 

 

 

 

 

 

 

 

 

 

기본 찬들 나와 주십니다.........

 

 

 

이렇게 술국을 주면 참 좋지요~~~

술은 잘 못먹어도 음식 먹을때 국물은 필수잖아요~~~~ㅎㅎㅎㅎ

바글바글 뚝배기에 나오는데.....

건지는 그리 많지 않아도.....

달라면 더 줍니다.....

 

 

 

 

 

 

 

 

 

 

 

 

 

 

 

 

 

 

 

 

족발 나왔습니다............

 

 

 

 

 

 

 

 

 

 

야들야들 따숩게 몰캉하게 딱 제 스탈루다 만족하게 나왔습니다........

 

 

 

식혀서 쫀득하게 반듯하게 썰어나오는 그런 스탈 좋아 하시는 분들은

절대로 저와 같이 족발 못드십니다..........

저랑같이 족발 드시고 싶으시면

요런 족발로 식성 바꾸셔야 합니다........

 

저랑 안먹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러나 저같은 매력가진 사람과 같이 족발을 먹는다는건 복입니다......

 

그런 복을 차지 마옵소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쌈 입니다...........

 

 

 

 

 

 

보쌈도 참 먹음직 스럽지요~~~

 

 

 

 

 

 

 

 

 

 

웃긴건 족발 먹으러 왔는데....

 

오늘 보쌈이 더 인기 있었다는..............사실..........

 

 

 

족발은 맛이 없었냐구요???

 

아닙니다.........

 

족발 맛있습니다..........

 

 

근데 보쌈이 더 죽여주더라구요~~~ㅎㅎㅎ

 

 

 

 

 

 

 

 

 

 

 

 

이렇게 찍는건 설정이라....사실 보쌈이나 족발의 음식 특성상

입...........쫘~~~~악 벌리고 먹어줘야 더 맛있는거 아닙니까......ㅎㅎㅎ

 

 

 

 

 

 

 

 

 

 

 

막국수는 .....

겨자향이 너무 강한데..........

 

겨자향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다고 하실수도......

 

전 코가 넘 매워서 아웃~~~ㅋㅋㅋ

 

 

 

 

 

 

 

 

 

근데.........

 

사실 다 먹고 나니까..........

 

시간이..........

30분만에 다 먹었네요~~

 

 

배고파서  그랬나???

그래서 맛있게 느낀건 아닌지 헷갈리네요.............

 

그럼.........

 

나만 맛있는걸루~~~~~생각하며~~~~~~~~~~끝

 

 

그리고~~~~~~~~~

 

 

 

 

 

 

치맥으로~~~~완죤히~~~~~~~~~~끝~~~

 

 

 

 

넘 배불러~~바이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