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로동 먹거리~

여름엔 막회가 갑~~구룡포 막회.....

 

 

 

하이2과니 블입니다....

 

 

지난번 구디역에서 먹은 고등어에 아쉬움에...

 

골목 골목을 뒤지고 뒤지다가 찾은 오아시스 같은 곳입니다...

구룡포에 안가도

구디역에서 맛볼수 잇는 막회를 먹으러 왔답니다.......................결국 막회는 안 먹었지요.......

 

 

구룡포 막회...구로 디지탈점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811번지

코오롱 사이언스밸리 2차 지하1층 107호

02-859-2020

 

 

 

 

오늘 관건은 생선 구이를 먹으러 옴과 동시에...

과연 포항 처럼 넉넉히 줄건가....기대가 큽니다....

포항에서 올라온 사진들 보면 저렴한 가격에 양도 딥다 많던데......

기대가 크긴 하지만 그래두 서울인디.....아무래도 양은 포기 해야 겠지요.....

 

사실 과니도 예전엔 폭식위주로 음식을 먹어 댔는데....

조금씩 세월이 흐르다 보니 위가 오히려 줄어드나 봅니다....

많이 못먹겠더라구요....ㅎㅎㅎㅎ

 

 

 

막상 메뉴판을 보니....

먹고 싶은게 너무 많네요....

 

요거 중에서....

물회와 백고동.....그리고 생선구이 주문 들어 갑니다....

 

 

안주용 물회.....25,000원

 

 

물회는 과니는 처음 먹어 봅니다....

회를 그닥 좋아 하지 않기에.....(주로 육류 스탈...ㅎㅎ)

좋아 하지 않는 회를 물에다 말아 먹는건 ....음 .....별루라고 생각 했답니다....

 

 

 

 

접시에 덜어서 한 젓갈 해봅니다.....

 

오물오물.....

후룩~~오물오물....~~~

 

 

왓다~~요거 시원하고 맛있네요....톡쏘면서 매콤하구....

양념이 아주 기막힌데요~

 

눈과 귀가 초롱 해집니다~~~

진짜 물회맛은 모르겠지만....

과니 한테 오늘 먹은 물회는 신천지 입니다~~~

 

 

 

 

 

국수사리도 넣어서 먹어 보랍니다....

 

 

 

 

회냉면 보다 과닌 요게 더 맛있다는....

그냥 입가에 웃음이....ㅋ.ㅋ.ㅋ..ㅋ.

 

주방에 가서 국수사리 더달라 해서 한 사리 더 했답니다....

 

 

 

 

백 고동...20,000원

 

양은 보이는 만큼이 답니다....위에  나와있는 만큼만...ㅎㅎㅎㅎ

안 보이는 부분은 그릇이 숨어 있답니다....

 

 

 

게 포크로 알맹이는 이렇게 빼서 먹고......

속에 내장은 ......

숟가락으로 톡톡 치면서  삶은 계란 까듯이 까면.....

 

 

 

시커먼 내장을 만나게 됩니다.......

 

 

 

내장이 싫으시면 속살만 드시면 되지요......

 

 

 

 

 

 

그리고 지난번 생선에 한이 맺혀 시킨 생선 구이...15,000원

이제사 야그지만

그때 고등어 한 마리가 요거 보다 더 비쌌다는.....ㅠ.ㅠ

 

 

반갑다 생선아~~

 

 

도루묵에 알이??

지금은 알이 없답니다....

저보구 다 아시면서 그런다 합니다......난....모르는데......ㅡ,.ㅡ 

 

 

 

우쨌건.....

고등어 한마리.....

도루묵 세마리....

가자미 한마리..요로코롬 나왔네요~~

조금 비릿 하긴 하지만서도 맛있게 먹어 줍니다.....

 

 

 

 

염장도 적당히 질러서 간이 맞네요.....

 

도루묵에 알 없으니 도루묵 한마리 더달라 떼씁니다.....

째리 보시더니 요거 가져 오시네요....

복 지리인데....

따로 먹으면 만원이구....

막회를 먹으면 서비스로 나오는 겁니다....

물회엔 안나오는건데...서비스로 주니께 담에 또 오랍니다.......오키

 

 

 

 

 

 

 

무슨 복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지식인에 물어 볼까요????.................긁적긁적~~

 

 

 

그래두 복이라 시원하네요.....

서비스로 나온거라 그런지....시원함이 덜하기두 하구.....ㅎㅎㅎㅎ

 

 

 

 

오늘도 구로에서 좋은곳 알구 갑니다.....

저한텐 양도 중요 하지만....

먹었을때.....만족 하는곳이 저한테는 맛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두 비싼건 싫지만......ㅎㅎㅎㅎㅎ

 

이젠 여름입니다....

구룡포에서 시원한 물회 한그릇 하심 어떨지요~~~^^

 

 

 

 

그냥 헤이지기 아쉬워

맥도널에서 햄 버거에 캔맥 하나 합니다.....

 

 

 

그리고 요즘 아주 뜨고 있는 과잡니다.....

 

 

 

 

요거 하나 먹고 나서 다들 공감 하는맛....

그분 강림 하셨네~~!ㅎㅎㅎㅎㅎ

어찌나 강렬 하던지.....

 

 

 

 

햄버거는 캔맥주가 아니라 콜라에 먹어야 겠지요....

과연 과니는 어떤 선택을 하였을까요~~~~ㅎㅎㅎㅎㅎ

편한 주말 되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