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로동 먹거리~

과니 구로시장 가다~~싸고 맛있는 횟집~~서울 회 센타~~~

 

 

 

날씨는 점점 추워지는데...

오늘따라 회먹고 싶어 집니다....

 

추운데 회는 무슨 회냐고 말씀도 하시겠지만....

글타면....물냉면은?? 동치미 국수는???

막 우깁니다....ㅎㅎㅎ

 

 

구로동으로 갑니다....

구로동에 구로시장이 있습니다...

 

구로 시장은 현지인들보다 한국으로 일하러 오신 분들이 더 많습니다...

 

때문에 어쩔땐 길을 가다보면 여기가 중국일 정도로 착각도 해 봅니다...

 

남구로역 6번 출구에서 나와 걸어서 시장 입구에 들어서면

얼마 못가 서울 회센타라고 제법 큰 수산 횟집이 보입니다...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로 26길 105-2

(구로시장 입구)

02-865-2297

 

 

 

회도 팔지만 좌판 에서 이렇게 해산물을 팔기도 한답니다............

 

 

 

 

 

 

 

 

 

 

 

 

 

 

메뉴를 요기 저기 살피다가...

방어와 감성돔 주문 합니다....

방어는 2만원 부터 시작 하는데....

저희가6명 이라서

방어....5만원

돔 ....5만원

합이 ...10만원 입니다....

가격이 참 착하던데요....

조금 좋은데 가면 이 거격으론 못먹을 가격 같은데.....

밑으로 내려가면 도 모를까....

서울쪽에선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곁들이 반찬 들어 갑니다....

 

 

 

 

 

 

 

 

 

 

메인 회가 나옵니다....

 

 

방어구요....

 

 

 

돔 입니다....

 

 

 

광어와 우럭만 먹다

등급이 올라 가니 뱃속이 놀랍니다....

 

 

 

사실 요 놈들은 말이죠....

이런 새카만 소스보다....

 

마늘 쌈장이 더 잘 어울린답니다...

 

오늘 쌈장만 몇번을 추가 했는지....

회먹을줄 몰라 장을 듬뿍 찍어 먹는 과니지만...

장을 듬뿍 찍어 먹어도 맛없는 회는 안 먹습니다.....

 

방어 참 맛있네요~~~

 

 

 

 

서비스로 석화찜 주십니다....

모든 회에 다 주시는줄은 모르겠지만

저희한테 서비스라고 주시네요....

 

 

 

생굴은 잘 못먹지만 석화는 생도 잘먹고 찜도 아주 잘 먹는 조금 특별한...ㅋㅋ  식성 과닙니다.....

 

 

 

 

마끼를 끝으로 곁들이 음식은 마무리 합니다...

 

 

어떤 곳은 매운탕을 추가 금액을 받는곳이 많아서 .....

 

이젠 매운탕 시키기 전에

미리 물어 보는게 습관이 됐네요...

요긴 추가 없답니다.....

 

 

 

큼직한 방어 머리가 탐스럽습니다....

방어와 돔둘다 들어간 매운탕맛이 궁굼 합니다.....

 

알두 있구 국물이 입에 착착 감겨서 너무 맛있읍니다....

여느 매운탕 보다 맛이 아주 좋습니다...

 

 

 

 

과니는 매운탕에 밥을 말아서 어죽처럼 끓여먹는것을 고수 합니다....

 

다들 어우~~

왜~~

하지마~~~

다들 만류 하지만...

 

다 끓이고 나면...

와우~~

야~~~

담에 또 이렇게 먹자~~

라고 반대 의견을 했던 사람들이 엄지를 치켜 세웁니다.....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맛있거든요.....

 

 

 

 

시장 안에 있어서 보기엔 허름해 보여도

나오는 정과 회 만큼은 고급 횟집 부럽지 않습니다.....

좋은 횟집 하나 추가 됩니다....ㅎ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