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로동 먹거리~

(구로 맛집)달인이 만들어주는 스파게티~~J K 키친 박스~

 

 

 

구로에 새롭게 등장한 스파게티집이 있다는데....

아주 맛있다 해서 기습 합니다....

 

 

 

더제이케이키친 박스 구로점

The J K Kitchen Box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12-8

대륭 포스트 타워 1차 105호

 

J K 는...

just only your kitchen 의 약자라네여~~

당신의 부엌~~

과니식의 의역 입니다...ㅎㅎㅎㅎ

 

연두색의 이쁜집 입니다...

 

 

여기에두 나왔다는데 사실 이것 보다 입소문으로 오게 됐네여....

 

 

 

 

 

시간 확인 하시구요...

 

물과 기본 찬은 셀프및 리필은 알아서....

 

사실 과닌 음식점에서 아직까지도 불만인게

물 만큼은 주셨음 하는 바램 입니다....

물까지 알아서 떠다 먹으라는건 과니의 성격상 아직까지 이해 불가.....글타고 따지지는 못하는...ㅎㅎㅎㅎ

 

 

메뉴 보시구......

 

 

 

 

다 보셨음 주문 하셔야죠~~

 

주문 방식은....

커피 전문점처럼 주문 하구 선불 하구 번호판 받구 기다리면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다....

음식까지 가져다 먹으라면

정말

과닌

그냥 가져 올거에요......ㅎ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요...

 

참 알차게 나옵니다...

 

 

아주 고소하니 맛있네여...

 

여기서 잠깐...

과닌 스파게티 종류를 별로 좋아 하진 않습니다...

사실 오늘도 원랜 고길 먹으러 가려 했는데...

같은 모임 지인중 나름 걸들께서 급작 메뉴변경 요청을 해서 오게 됐네여..

 

별로 좋아 하지도 않은 메뉴를 먹으러 온 제 맘에 들었다는건 어떤 맛인줄 아시겠죠~~

 

 

 

 

제가 유난히 숟갈을 많이 댄 녀석입니다...

은근한 된장향이 나쁘지 않게 제 식감을 자극 합니다....

 

 

 

 

 

 

 

스파게티중 그래두 그나마 잘 먹는게 크림 스파게틴데요...

요놈 소스가 진득하니 참 맛나네요~~

 

 

 

 

 

 

 

새콤하구 바삭 했던 피잡니다...

 

여기 나오는 음식이 스파게티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도

부드럽게 접근할수 있는곳이네요~~

 

달인에 나올만 하네요~~

 

 

테이블도 정갈하구 인테리어두 참 깔끔하니 아늑 합니다...

 

 

과닌 아늑한 표현을 잘쓰는데요...

그만큼 따뜻함이 묻어있는 식당을 좋아 하기 때문입니다....

 

포장보담 직접와서 드시는걸 추천 합니다...

 

 

 

말 그대로 저만을 위한 부엌이었네요~~

잘먹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