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스시맨~

 

 

 

 

 

울 가족 오늘 초밥 먹으러 갑니다....

 

오늘은 논현동입니다....

서울에 있는 논현동이 아니라

인천에 있는 논현동이지요.....ㅎㅎㅎ

 

 

 

 

www.스시맨.kr  

032-433-8797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632-1 칼리오페 202호

 

 

 

마음껏 드시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문장이기도 합니다....

 

근데 도시락 포장은??

맘껏 다 담을수 있는건가??

택도 없는 그런 상상(다~쓸어 담기...ㅋㅋ)을 해 봅니다...여기 무한이잖여~~제가 틀린건가요??ㅎㅎㅎㅎ

 

 

 

중요 한건 이 가격에 높은 품질을 상상 하면 안됩니다...

저 또한 그런 상상을 포기 했구요...

 

그저 기분 좋게 맘껏 ~좋아 하는 초밥을 먹고 가면 됩니다....

 

그치만 사람이란게....

 

 

막상 나오는 음식을 보면...

 

 

가격은 생각 안 하고....

 

 

서비슨 어떻네~~

 

 

맛은 어떻네~~

 

 

퀄리티는 어떠네~~하면서 마구 마구 평가를 합니다...

 

 

물론 적당한 가격에 높은 맛과 질을 다 품안에 넣으면 좋겠지요...

 

그러나....

음식도 많이 먹으면 체 하듯이

욕심도 과하면 체하는 법입니다....

그런 욕심을 버리고 맛없으면 담에 안오면 그만이지요...

제 맘에 안 드는거지 남의 맘도 안 드는건 아닐테니까요~~

 

 

리필해주는 장국(미소국) 외에 수저나 장류는 테이블에 다 있습니다..

 

 

 

 

 

 

 

회전 초밥이란 이렇게 회전 하는 초밥 입니다...ㅎㅎㅎㅎㅎ

 

 

 

 

 

 

종류에 따라서 한 접시에 1 pcs 에서 2pcs가 담아 있습니다....

 

성격 급한 손님을 위해서 두접시를 한 번에 보라고 이층 접시도 회전 합니다....

 

 

 

 

자~~장국이 나왔으니 초밥 흡입 시작 합니다...

과니 흡입 방법은.....

신선도와 재료의 종류는 중요 하진 않습니다...

입에서 즐겁고 배가 행복하면 그만입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나오는 종류 외에 20종류가 더 있다는 말씀 지적 합니다...ㅎㅎ

 

 

 

 

 

 

 

 

 

 

 

 

 

 

 

 

 

 

 

 

 

 

특이 했던 초밥인데...

식감이 총각김치 씹는 느낌이 나는 초밥인데 이름은 모릅니다...

 

 

 

 

 

 

 

 

여기서 잠깐....

초밥을 먹다보니 특이한점 발견....

초밥이 쥠초밥인줄 알았는데...중간 중간 기계초밥이 보입니다...마트용 초밥 생각 하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보이는게 틀로 찍어낸 초밥이구요...

요건 쥠 초밥 입니다...

제 생각엔 아마도...

와사비가 있는건 쥠 초밥이구...

없는건 틀 초밥 같습니다....

딴지 한 번 걸었습니다....

 

다시 흡입 모드.....

 

직원 분이 자리가 복잡해 보일것 같아서

빈접시 회수용 의자를 따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오늘 저희 접시 치우시는라 많이 바쁘셨습니다....ㅎㅎ

 

 

4번째 쌓이는 접시 입니다....

다른 테이블에서 힐끔 힐끔 쳐 다 보십니다...

예전의 일이 생각 납니다....

백화점 식당가의 회전 초밥 집인데...시스템은 비슷 합니다...

저희가족이 막 먹고 있는데...

옆에서 드시던 다른 손님들이 반대 쪽으로 이동 하시더라구요....

저희가 내려 오는 족족 낚아 채니까 밑에서 먹을게 없더라는 그 손님들의 대화~~

할 말이 없었답니다....

 

그래도 오늘은..... 상당히 조심 스럽게 먹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 슬슬 배가 브릅니다....

 

 

 

 

겉이 바삭한 맛탕~~

 

후식에 과일도 있구 마무리 음식도 있답니다....

 

 

배가 부르니 이제야 가게 내부가 보이는군요....

 

저 나무의 풍성한 만큼 제 배도 풍성 합니다....

 

 

 

스시맨이 아니라 스시 패밀리가 된 오늘....

네 가족이 배를 튕기며 집으로 향합니다.....ㅎㅎㅎ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