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목마를땐 삼겨비를 먹어야죵...ㅎㅎㅎㅎㅎ........돈사랑

 

 

 

 

 

 

 

 

과니블입니다...........

 

 

 

몇주전 일입니다..........

 

과니가 고기 좋아 하시는건 다들 잘 아실거구요.........

 

해산물은 별루~~하시는것도 잘 아실거구요....ㅎㅎㅎㅎ

 

그래서 생선도 그닥 좋아 하지는 않지만...

 

가끔은 먹을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주 조심히 먹지요....

 

예전에 고등어 조림 먹다 생선 가시가 목에 걸려

둑을뻔 했던적이 있는데....

그 후로 더 생선은 조심 해졌습니다...

 

 

그런데 몇주전 점심도 거르고 일하다

저녁 찬으로 오랜 만에 갈치 조림을 보니 눈이 헥~하고 돌아가 버렸습니다....

 

그래도 아팠던 기억이 있어

조심히 갈치를 해체 합니다...

 

양쪽의 가시가 있는 살들은 과감히 버려 버리고

가운데 있는 살들만 쏙 뽑아먹고 있는데

옆에서 한 소리 합니다....

 

아깝지도 않냐고~~~

잘 발라 먹음 가시 안걸린다고 잔소리 합니다...

 

잔소리 듣기싫어 발라 봅니다...

 

 

그랫지요....

 

먹어 보았지요....

 

 

혹시나는 늘 역시나로 바뀝니다....

 

 

가시가 목구멍에 걸려 꺽꺽 됩니다.....

 

에효~~~

 

그런저를 위로 하는 사람 없더러구요...

 

다들 웃기만.......우이쒸~~!!

 

몇분이서 상추쌈을 삼켜라~~

밥을 동그랗게 말아서 삼켜라~~

김치에 밥을 싸서 삼켜라~~

 

하시지만....

 

절대 해서는 안 되는겁니다....

잘 못하다 목에 걸릴수도 있구요...

더 큰 화를 부를수 있습니다,,,

 

가까운 병원이나 응급실이라도 가셔서 꼭 빼셔야 하는 겁니다~~~!!

 

 

 

 

 

 

 

 

 

 

 

 

 

 

 

근처에 이비인 후과가 없어서 내과를 갔는데

 

다행히 휼륭하신 선생님이 빼주셨습니다...

 

이거 안뺐으면 클날뻔 했습니다....

 

이젠 생선 안 먹을랍니다....ㅠ.ㅠ

 

과니가 왜 고길 좋아 하시는줄 알겠지요....

고기는 뼈가 이빨에 끼어도

목에 걸리지는 않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아파했던 제 목을 위해서

고기를 먹여 줘야 겠습니다...

 

목구멍에 잘 넘어가라고 삼겹살 먹을랍니다...

 

이왕이면 좋은걸루....

 

물건도 외제가 좋듯이

고기도 외제 먹습니다...

미쿡꺼~~~ㅋㅋㅋ

 

 

 

 

 

 

 

 

 

 

 

 

 

이집에 외제 삼겹살 나오는 집입니다....

 

 

 

 

 

 

 

 

 

 

 

 

 

 

외제 핸드백이나 자동차는 국산보다 엄청 비싸던데...

 

외제 삼겹살은 국산보다 이상하게 쌉니다...

 

이유를 모르겠네....ㅋㅋㅋㅋ

 

 

 

 

 

 

 

 

 

 

 

 

 

 

매웠던 양념 꽃게~~~추가 하면 이천원~~~안 묵어~~!!

 

 

 

 

 

 

 

 

 

 

 

 

 

 

 

제일 맛났던 치커리 겉절이~~

 

 

 

 

 

 

 

 

 

 

 

 

 

 

 

 

 

 

삼겹 올려 집니다..........

 

 

 

 

 

 

 

 

 

 

삼겹엔 김치가 어울리죠..........

 

 

 

 

 

 

 

 

 

 

 

 

 

 

 

노릇노릇 구워진 삼겹살............

 

 

 

 

 

 

 

 

 

한점을....

오늘 고생했던 제 목에 포식 시켜줍니다....

 

많이 묵으라~~`이거 외제야~~~~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사실 삼일전에도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다~~~^^

 

 

 

 

 

 

 

 

 

 

 

 

 

 

업그레이드 해서 오겹살로 넘어 가봅니다............

 

 

 

 

 

 

 

 

 

 

 

 

 

 

 

 

 

 

괜히 먹었습니다....

 

냄새가 너무 납니다....

 

아마도 껍딱 때문인것 같습니다...........

 

 

 

 

 

 

 

 

미안한 제 목에 밥 줍니다.......

 

 

 

 

 

 

 

 

 

 

미안타~~볶음밥 묵으라~~~

 

 

 

 

 

 

 

 

 

 

 

 

 

 

미안타 냉면 묵으라~~~~~~~~~

 

 

 

 

 

 

 

 

 

 

 

 

 

체할라 국도 먹어주고~~~~ㅎㅎㅎ

 

 

 

 

 

 

 

 

 

 

 

 

 

 

 

 

 

아효~~너무 잘먹었습니다....

 

역시 고기는 외국꺼가 맛있어요....ㅎㅎㅎㅎㅎ

 

 

 

 

 

 

 

 

 

한국 사람 답게 밥값보다 비싼 커피 마셔야 마무리 되는거 아시죠~~ㅎㅎㅎㅎ

 

하루의 마무리는 커피로~~~ㅎㅎㅎ

 

향긋한 커피향처럼 좋은밤 되세요~~^^

 

 

 

아참~~

 

 

생선가시 조심하시구요.....ㅎㅎㅎ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