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행님아~~고맙데이~~~^^

 

 

 

 

 

말머리.....

 

꾸벅~~

과니 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물론 개인 적인 블로그 지만......

 

그럼에도 불구 하고 찾아 주시는 고마우신 분께....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글도 꾸준히 올라오는것도 아니고....

글이야 그렇다 치고....

그런 글에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발 빠르게  바로 바로 답글은 올리지 못한점 죄송 합니다...

 

개인 사정상 직업상....

여건이 여의치 않아 댓글은 가끔 바로 확인을 하긴 하는데...(모바일로)

 

 답글까지 해드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답글을 바로 못다는건 피치 못할 사정이 있기에

아무쪼록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꾸벅~~

 

다시 한번 감사한 댓글 감사 합니다~~~^^

 

 

 

 

 

 

오늘은 급작 스럽게 글올립니다...

실시간으로...ㅎㅎㅎㅎ

 

 

이유인즉슨...

 

화성에 계시는 토닥성께서 갑작 스럽게

저에게 줄게 있다고 집 근처로 오신답니다...

 

 

 

그리고 요걸 주시고 가십니다...

 

 

화성에 가시고 나서 틈틈히 농사를 지셨는데...

첫 수확한 쌀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오늘 바로 도정 하신 거라고 어찌나 강조 하시던지....ㅎㅎㅎ

 

전 그보다...

토닥성의 땀과 정성이 들어간...그리고 무엇보다 처음으로 진 농사의 산물을

 

이렇게 저에게 나눠 주시니 너무 감사 하더라구요..ㅠ.ㅠ엉엉

 

 

 

 

 

 

 

 

 

주신 햅쌀을 바로 밥을 지었답니다....

 

현미가 들어간 쌀밥 입니다....ㅎㅎㅎㅎ

 

 

 

 

형아야~~너무 고맙데이~~~

 

잘 먹을꾸마~~~

 

시간내서 화성에가서 회포 풀자구~~~

 

잘먹을께~~~ㅎㅎ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