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이야기

강화도 이쁜집들이 참 많네요~~마니빌 펜션

 

 

 

 

 

 

                                                                   

                                                 

 

 

 

 

 

 

 

 

 

강화도에 왔습니다...

 

전날 저녁 늦게 와서

늦은 저녁 먹구.....수다 떨다...바로 고꾸라 졌네요....

 

담날 몇시간 못잤는데...

마눌님 아침 풍경 찍으라 내보내네요...더 자고 싶은데....남는건 사진 밖에 없다고...

 

존경 하는 분과 같이 동행 했는데....

그분도 마침 일어 나셔서 나가 봅니다...

 

 

 

 

 

 

 

 

 

 

 

 

 

 

 

 

 

 

 

 

어쿠야 해뜰라 그럽니다....조쿠르....ㅎㅎㅎ

아침 잠이 많아서 과닌 해뜨는 걸 찍어 본적이 별루 없네요...

오늘 타이밍이  좋습니다.......

 

 

 

 

 

 

 

 

 

 

 

 

 

 

 

 

 

 

 

 

조금씩 보이는 저와 우리의 미래가 떠오릅니다...

 

근데 이날 날씨가 너무 흐리네요....

모처럼 해돋이 멋있게 담을라 했는데...날씨가 안 도와줍니다....

사진 못 찍는 제 탓이 아니라 날씨 탓으로 맘껏  돌립니다....

 

 

 

 

 

 

 

 

 

 

 

 

 

 

 

 

 

 

 

 

거봐요....분명 해돋인데....

해가 지고 있네요....-..-

 

 

 

 

 

 

 

 

 

 

 

 

 

 

 

 

 

 

 

 

결국 날은 밝아오고.....

내맘도 ..............밝아오고.....ㅎㅎㅎㅎㅎㅎ

 

 

 

 

 

 

 

 

 

 

 

 

 

 

 

 

 

 

 

 

 

 

 

 

 

 

일박 한곳 좀 소개 할까요....

 

강화도 고려산을 가기위해 전날 일박을 하기 위해

예약했던 펜션입니다...

방구경이나 예약 하실려면 클릭 해서 보세요~

마니빌펜션

                                                               인천광역시 장화리 위치, 객실 소개, 예약 안내, 사진갤러리 수록.

                                                                                www.manivill.com민박, 펜션 > 인천광역시 > 강화

 

 

마니빌.....

 

경기도 강화군 화도면 정화리 260-4

예약 전화...010-3304-4000

 

 

 

 

 

 

 

 

 

 

 

 

 

 

 

 

 

 

 

 

 

 

 

 

펜션 바로 건너편에 주차장이 별도로 있답니다...넓직하게....

 

 

 

 

 

 

 

 

 

 

 

 

 

 

 

 

 

 

 

 

 

 

 

 

가격에 따라 평수도 틀리지만...

실내 구성에 따라 틀리기도 하지요...

 

마니빌은 거의 세미나용이나 워크샵 또는 MT 로 제격인곳입니다....

방도 뜨끈뜨끈해서 거의 찜질방 수준....ㅎㅎㅎ

아침에 개운한 이유가 있었네요.....ㅎㅎㅎ

 

다 좋은데....워크샵 오신 분들이 거의 술로 밤을 지새다 보니 눈 정화하러 왔다가 눈베리고 갈수 도 있답니다....

 

 

내부는 위에 홈 페이지 들어 가셔서 보시구요...

전 밖으로 훝을께요....

 

 

 

 

 

 

 

 

 

 

 

 

 

 

 

 

 

 

 

 

 

 

 

 

 

 

 

 

 

사실 강화도엔 고려산 진달래 축제 가 있어서 근처에 진달래가 아주 많습니다....

저희 동네엔 벚꽃이 많구....

 

 

 

 

 

 

 

 

 

 

 

 

 

 

 

 

 

 

 

 

 

 

 

 

 

 

 

 

참 이쁘지요...

나중에 과니도 돈마이 벌어서 요런것두 짓고 싶구....

땅사서 캠핑장도 운영 하고 싶네요....기도 해야쥐......ㅎㅎㅎ

 

 

 

 

 

 

 

 

 

 

 

 

 

 

 

 

 

 

 

 

 

근처에 같은 용도로 많은 펜션들이 몰려 있습니다....

사이트 들어 가셔서 맘에 드는집 고르시면 될것  같다는....

 

 

 

 

 

 

 

 

 

 

 

 

 

 

 

 

 

 

 

 

 

 

 

 

 

자....산책좀 할까요....

 

 

 

 

 

 

 

 

 

 

 

 

 

 

 

 

 

 

 

 

 

 

 

 

 

 

 

 

 

아이쿠야~~

 

 

 

 

 

 

 

 

 

 

 

 

 

 

 

 

 

 

 

 

 

 

 

 

 

 

강화에도 둘레길같은 산책 코스가 있네요...첨 봤다는...

쪼메 가볼까요.....졸졸졸....

 

 

 

 

 

 

 

 

 

 

 

 

 

 

 

 

 

 

 

 

 

 

 

 

물이 들어왔다 나가는 중입니다....

바다를 보면서 산책을 하는가 보군요......

 

 

 

 

 

 

 

 

 

 

 

 

 

 

 

 

 

 

 

 

 

 

가.................아닙니다....

길이 음써졌다.....얼루 가라는건지....

아마도 저 산을 넘어 거거나....

물이 빠지면 밑으로 가나 봅니다....

 

걷다가 물 들어 오면 헤엄쳐 가두 되겠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절벽에서 피는 진달래가 보기 좋네요...힘도 느껴지고...

 

 

 

 

 

 

 

 

 

 

 

 

 

 

 

 

 

 

 

 

 

 

 

 

날씨가 너무 흐려서 오늘 있을 산행이 걱정이 되지만...

 

 

 

 

 

 

 

 

 

 

 

 

 

 

 

 

 

 

 

 

 

 

 

 

 

 

요놈처럼 꿋꿋 하게 고려산 가볼랍니다....

 

먼가 계획하다 잘 안풀려도 꿋꾸하게 밀고 나가는 당신을 과니가 뒤에서 응원 합니다~~~~~~~~~아싸라비아!!!!!!!!!!!!!!!!!!!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