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보약 따로 드시지 마세요~100%사골 200%정성으로 만든 순댓국 드세요~

 

 

날씨가 포근 하다 싶더니 갑자기 추워져 몸이 절로 움크러 듭니다

울마눌의 순댓국 먹으러 가잔 말에  아무도 토 안 달고 냅다 갑니다...

칠년전 서울에서 인천으로 처음 올라와

순댓국 좋아하는 울가족들이 발품팔아 여기저기 뒤지다 찾은곳입니다~~

제 입맛엔 그 어떤 집과도 바꿀수 없을 정도로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처음에 블로그 시작 할 당시에 올렸던 집인데...

일명 돼지 파동 후에 가격이 올라

지금은 순대국 가격이 6,000원 입니다~

 

오늘은 제가 중화기를  가져오질 않아 핸폰으로 올려 봅니다

사진 상태가 좀 흐려도 양해 바랍니다

 

 

 

 

 

 

 

가게앞 도로에 주차를 할수 있지만

점심 시간때나 저녁시간때는 주차 대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가게안은 모두 금연석으로 지정 되어 있어서

저희 가족에겐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담배 피는 분껜 좀 고통 스럽지만 참고는 하셔야 할듯....

 

 

 

 

사골육수의 진국을 맛보시려면

해장국 보담..사골 순대국을 추천 합니다..

여느집 설렁탕 국물보다 더진한 육수를 맛보실 테니까요~~

100%가 아니면 보상 해준다니 함 뒷조사 해보세여~~ㅎㅎㅎ

 

 

무김치는 각 테이블에 항아리에서 리필해 먹을수 있구요..

배추 김치는 다 드시면 여기요~~하고 부르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아낸 깍두기 같은 무김치를 좋아하고 전 배추 김치나 겉절이를 좋아 하지요~~

성격도 아낸 유하고 전 급합니다..

급한 성격 땜에 항상 제가 손해를 봅니다...

빨래를 할 때도...

청소를 할때도..

느릿느릿 하는 아내가 답답해..그냥 제가 합니다...

결국은 그게 습관이 되어 이젠 제 차지가 되어 버렸지만...

그래도 같이 어울려 잘 산답니다~~~

무처녀와 배추 총각이 만난것 처럼요....^^

 

 

 

순대국엔 새우젓으로 간을 해야 소화가 잘 된답니다^^

 

 

 

잡곡 입니다~

 

드뎌 나옵니다...뜨거우니 조심을...

 

 

이집에 순대가 좋은건 국물도 진하고 맛있지만

건지양이 엄청 나다는...

더군다나 가격을 올리고 양도 더 많아지고 국물도 더 맛있어 졌지요~...

 

 

제가 넣는 3종 셋~

들깨가루....새우젓....다데기

 

 

 

   

 

 

 

 

 

 

 

제가 건지 양을 확인 시켜 드립니다....

먼저 밥 공기에 국물만 담아 봅니다...

 

 

 

 

 

 

남은 건지 모습 입니다....

물반 고기반 입니다.....

다른데선 공기밥을 추가 하지만 여기선 요렇게만 먹어도 배 부릅니다...

 

 

 

 

무년이도 정말 좋아 하는 이곳은

저희 가족이 한달에 한번 정도 오는것 같아요...

집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걸어 오기엔 좀 먼거리 이거든요....

 

 

 

고추도 잘 먹구 여느 아이처럼 군것질도 하지만

웬만하면 밥심으로 키우려 합니다~~

모두를 식성이 좋아서 한 그릇은 다 먹는 답니다..

다른집은 세 개 주문해서 네명이 나눠 먹는 다는데..ㅋㅋ

참 잘먹지요~~

 

 

 

 

블친님이 계신데..

그분이 항상 이렇게 그릇을 비워야 지구를 지킨다는 군요~~^^

무년이도 지구를 지킨다고 남은 국물을 원샷 하네요~^^

잘했다고 해야 하나...

너무 잘 먹어서 걱정 스럽기도 하구..

그래두 잘 먹는게 좋은거죠^^

 

 

 

 

컵 소독기에 붙어 있는 메모 입니다...

이 글에서 이 가게의 마인드와 서비스가 어떤지 짐작 하시겠지요...

한 끼의 식사를 한것이 아닌 보약을 잘 다려 먹는 느낌..

신포동 순대국에서 그 정성을 느끼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