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이층집 왕족발

 

족발을 좋아하는 과니...

 

맛있는 집이 있다길래 부천으로 달려 봅니다..

과니가 젤루 치는 족발집을 대림역에 있는 족발집...

 

그리고 답사를 미리 다녀온 디지탈 단지역에있는 족발집이 두번째 랍니다...

오늘 갈 족발집이 순위에 들어 올지 기대 해 봅니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44-3 

디아트갤러리3차 A동 102호

032-329-7758

 

 

기본 찬...

부추무침이 담백하네요...

사진에 없지만 콩나물냉국도 있구요..

무말랭이 무침은 조금 시어요..오래 익혔나봅니다^^

 

 

메뉴판...

 

어??근데여..

메뉴판 닷컴에서 부추전 쿠폰을 가져 갔는데 메뉴엔 없네여...

아마도 메뉴에 상관 없이 만들어 주시나 봐요....

 

 

 

벽엔 손님들이 적어논 방명록으로 도배~

 

 

맛있다는데...

글쎄..까탈스런 과니 입맛에도 맞을지 함 기대 해 봅니다..

 

 

 

족발 대자 입니다..

大는 앞다리...中은 뒷다리 랍니다..

 

 

색이 좀 진해서 좀 거시기 합니다...

맛도 거시기 하믄 안되는데...

 

 

 

일단 상추쌈 해봅니다...

부추에 기냥 먹어 보기도 하구요...

이놈은 당체 맛없다고 한적이 없는놈 입니다..

 

아마도 맛 칼럼은 못시킬것 같네여...

 

 

매운소스...

족발을 여기에 콕 찍으면 매콤함이 있어 좋네요..

같이 시킨 불족발 입니다...

저말구 울마눌님이 주문한건데..다 먹을수 있으려나 걱정 됩니다...

아....

남으면 포장 해간다네요..ㅎㅎ..걱정하지 말라구 한마디 들었음다~

쭈꾸미 불족발인데요..쭈꾸미가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실망 했어요..

그래두 숯불향이 입안에서 감기는 맛이 있네요...

제가 먹어도 될정도니 그렇게 맵지 않은것 같네여...

 

매운거 좋아 하시는 분들은 아주 맵게 해 달라고 미리 언급을 하셔야 할듯...

 

 

부추전 쿠폰으로 메뉴에 없는 부추전...

 

사장님께서 해물을 많이 넣어 주셨다고 합니다..

 

부추향이 좋네여..

사장님의 정도 느껴지구..^^

서비스로 주신 날치알 계란탕입니다..

 

맛보라고 맛배기로 주셨네요..

 

계란탕이라기 보담 게살스프같은 맛...

그래두 매운걸 먹은 후에 같이 먹으니 속이 편안해 지네요..

 

맛평입니다...

추천을 받고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지 맛에 대해 자신있게 말할수는 없을것 같네요..

주위에서 맛있다 하니 제 갠적인 입맛이 그런가 보다 해야지요..

그렇담 제 갠적인 입맛은...

맛은 있으나 또 가고 싶은 집은 아니라고 조심 스렇게 단정 합니다..

하지만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기분좋게 먹고 왔답니다...

계란탕은 추천 합니다^^

 

저두 구석에 적어 봅니다...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