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부천의 회식명소 외길수산~

 

 

과니

과니맛집~ㅎㅎ

 

과니가 다녀온곳은 부천 상동점이랍니다~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530-1 디아뜨 갤러리4차 2층~

넓고 좋다고 해서 한번 다녀 왔지요...

앞 전경은찍지 못했구여..들어가는 입구 부터 헷갈려서...ㅋ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자 마자 나오는 광경은~

이렇답니다~

수영해도 될만한 크기의 수족관..어마어마 하답니다~

과연 얼마치가 될까..궁굼증이 과니의 머리를 괴롭힙니다..ㅎ

 

 

 

이런 방들이 다섯개의 별실로 나뉘어져 있더군여...

한 층을 다 사용하는것 같네요~

 

 

암튼 스케일은 큽니다~

외길수산이 유명한건 회맛도 괜찮다고 그러지만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더 유명하네요~

회식하기엔 너무 좋네요..

기다릴 필요도 없구...방이 많다보니 원하는 자리에 앉을수도 있고...

대신 룸은 미리 예약을 해야 된다고 합니다..착오 없으시길...

 

 

 

 1,000명 이상을 수용할수 있는 횟집..대단 하죠~

 

아이들이 많은 관계로 저힌 놀이방이 있는 곳으로 정했답니다...

 

놀이방 또한 크답니다~ 모든게 다 큼직하니 맘에 드는데...

여기서 알아둘 사항이 있지요..

 

횟집에가면 곁들이 반찬이 즐비 하게 나온는데요..

외길수산은 회의 가격이 저렴한 관계로 그리 많은 종류는 많이 나오지 않는다는점...

그리고 회가 나오는 접시에 치장을 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나온다는점...

말그대로 회 드시러 오셨으면 회만 맛있게 드시면 된다는점...

그래도 많은 대화와 기분좋게 회식다운 회식을 할수 있다는점...

요것만 기억 하고 가시면 좋은 시간 보내실것 같네요..

그래서 지금부턴 필요 없는 설명은 하질 않고 사진으로 보여 드릴께요...

보시고 판단 하시는데 좋은 제공 됐으면 좋겠네여~

 

 

 

 

 

 

 

 

 

 

첨에 나올땐 부풀어 있었는데 잠깐 한 눈 판사이 이렇게 되었다는... 

우럭 두개와 감성돔 한 개를 시켜서 세접시로 나누어 달라 했죠..

그 중 한 접시랍니다.

 

 산낙지가 나온것도 모르고 핸폰으로 수다 떨다 겨우 요거 남았네요~~흠미~

 

 

 

 

 

 

얼큰한 매운탕까지...머~약간 빠진것 같기도 하지만 가격을 보자면

맛있게 잘먹지 않았나요~~ㅎㅎ아쉽지만...

그럼 담에 또 보자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