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로동 먹거리~

그집에 자장면은 맛있었다~

 

 

 

구로 디지탈 단지역에 있는 수타 자장면집 입니다..

제가 이곳으로 헌혈 하러 오면서 알게된 집인데요...맛집으로 인정~!!

북경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24-1

02-830-0723~4

 

 

가격이 세다면 센거구 그냥 그렇다면 그런거지만..

맛은 과니가 인정 합니다...

자장면 만큼은...인정 인정~

주문을 받자마자 바로 들어가는 수타의 세계..

사진찍으니까 멋적으신가봐요^^

그래두 맛있게 부탁 합니다~

이번엔 간자장을 시킵니다..곱배기라에...

이집의 자장면 그릇은 모두 접시로 나옵니다..

 

 

면발이 살아 있지요..통통하니...너구리면이 생각 납니다~

쫙쫙 잡아당기는 이 느낌~

정말 맛있다니까요...^^

 

 

 

삼선 짬뽕..

국물의 포스가 매워 보입니다..아니 맴습니다..

참...알고 계시죠..과닌 매운거 못먹는다는거...맵더라구요..ㅎㅎ

 

그냥게가 아니라 한번 튀긴게를 사용 하나 봐요..

갠적으론 안 튀긴게 더 날것 같네요..^^

 

면 역시 수타라 일반 면과 틀리는건 확실하네요...

동네에서 시켜먹는 그런 면발 하고는 확실히 틀린맛..

 

 

그래도 전 짬뽕 보담 자장이 더 좋네요...

 

북경에 오시면 다른거 드시지 마시구 일단 자장 먼저 맛보세요..

맛있습니다..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