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로동 먹거리~

참치를 먹긴 했는데....

 

구로 디지탈 단지역 2번 출구에 있는 사조 참치 입니다..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1124-2호

사조 회 참치

02-864-3113

 

 

 참치를 오랜 만에 먹게 되는 데요..

이곳 말고도 독도 참치가 있는데 이곳 보담 규모가 훨씬크고 예전 독도 참치보다

더 크게 오픈을 했더라구요~

근데 이곳 사조 참치가 더 괞찮다는 말에 이쪽으로 발길을 돌렸네요~

 

 주문은 기본적인 25.000정식으로 갑니다..

19,000원 정식이 없어졌더라구요..

조금 더 잘 나올려나..하는 기대 감으로 기둘러 봅니다...

사실 참치는 제가 지식이 아주 짧아서

그저 주시는 대로 넙죽 넙죽 받아 먹었는데요..

부위이름을 제가 알면 설명을 잘 할텐데..참치에 있어서는

아주 부족한 포스팅입니다..ㅎㅎ이해 바라구요..

나오는 순서 대로 올려 봅니다..

 소라죽은 다들 아실테고..

 

 맛이 좋네요~

 주방 실장님들 이십니다..

친절 매너 너무 좋으시구요^^

 

차가운  게찜...

 계란찝...

 콘...

 연어 머리구이..

요건 저두 집에서 가끔 해먹는 요리인데 느끼 한거 싫으신 분들은 저 한테 양~    보 하세요^^

 맛있다니까요~

 그리고 시작된 참치...

예전에 제가 기름치라는 생선에 많이 속았는데..이건 아니겠죠~~ㅎㅎ

 

 

 

 접시가 비워지기가 무섭게 빨리빨리 담아 주시네여~

 

 

 

 

 초밥까지 나온걸 보면 다 나온것 같네요..

근데 왜 이렇게 허 한지...

아무래도

역쉬...

참치는 욕심을 내더라도

스페셜을 시켜야 하는가 봅니다..

아무래도 가격 대가 낮으면 나오는 부위나 맛도 좀 그런가 봅니다..

그래도 참치가 얼마나 단가가 비싼진 모르겠지만

과니 한테는 25,000원도 작은 돈이 아닌데 말입니다..ㅎㅎ

그래두 기회가 되면 더 좋은 부위로 도전 해보고 싶네여~

아!!여기 가격이 오른 이유를 적어 놓으셨네요...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두 친절하신 가게 분위기땜에

기분 좋게 나설수 있었네여..

다음을 기약하며...^^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