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이야기

주문진가볼만한곳강원도여행 주문진여행바다여행 사진찍기명소주문진아들바위공원카페소돌엔게먹고회먹고

과니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카카오맵] 아들바위공원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https://kko.to/3WaJ0K6609

아들바위공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당일치기 여행이라 새벽 5시 반정도 출발했습니다
10 월중반이라 날씨가 좀 추울 것 같아서 옷도 단디 챙겨 입고 갑니다

근데 날씨가 갤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비가 한두 방울씩 오더니 눈으로 바꾸네요


첫눈이라 기분은 좋으면서도 바닷가 가는 건데 이건 좀~~ㅜㅜ
그래도 기대가득입니다.


다행히 도착할 때 하늘이 너무 좋고 바람은 조금 세긴 했어도 그리 춥지 않아서 신나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바닷길 따라 산책로 길이 있는데 제가 정보를 제대로 안 보고 와서 산책로는 임이 폐쇄했어요 안전등급을 낮게 받은 것 같네요



~아쉽긴 하지만 아들바위 정문 쪽은 들어갈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아들바위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여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그럼 바다 좀 볼까요~~~




그림자로 발자취 남깁니다.




밥 먹으러 이동하기 전에
근처 카페에 들러 파도멍 해 봅니다.


카페 소돌엔 입니다


그리고....


주문진 항에 있는 게 먹고 회 먹고에서 밥도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신나게 마무리했네요
돌아오는 길이 힘들긴 해도 역시 동해 바다는 파랗습니다~~^^

바이~~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