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지역...먹거리~

천안맛집병천맛집순대맛집 아우내맛집순대국맛집

과니입니다.

천안에 순대국밥거리가 유명하답니다.
독립기념관 찍고 병천으로 넘어왔습니다.


이곳에 오면 여기저기 병천순대 간판들이 있는데 처음 오는 저는 미리 주변 검색을 했답니다.
어느 분 글을 보니 유명한 집들이 많지만 맛은 다 비슷비슷하다는 글을 보고 이왕이면 주차하기 좋은 곳으로 아우내 장터순대집에 왔습니다.

[카카오맵] 아우내장터순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아우내순대길 40 1층 (병천면 병천리)

http://kko.to/14vnyferoM

아우내장터순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아우내순대길 40

map.kakao.com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


홀도 넓어서 좋고요~
토요일 방문이었는데 3일 내내 비소식이 있어서 그런지 조금 한산하기도 했지만 방문 시간이 오후 4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라 아직 저녁 전이라 여유 있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기본찬입니다.
배추김치가 아주 맛있어요~겉절이처럼 어찌나 싱그럽던지~~ㅎㅎㅎㅎㅎ



기본 순댓국 하고 모둠순대 주문 했습니다
가격은 순댓국.. 9,000 원 모둠순대.. 14,000원
순댓국 건지가 물 반 고기반입니다.
양도 풍성하고 모둠순대도 기대하고 갔는데 멀리 천안까지 왔지만 후회 없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피순대 원 없이 먹고 왔네요~
다른 곳 추천 많이 하시던데 전 오늘 저의 선택에 후회가 없네요.
잘 먹었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