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사...........인천 논현동 스시뷔페 수사

 

 

 

 

 

 

 

 

과니블입니다..........

 

며칠전에 과니가 일년에 나라에서 한번씩 정기적으로다 검진을

해야 하는법이 있어서 토욜날 위 하구 대장 하구 내시경도 하구

검진도 했지요....

 

 

위는 대부분 40대라면 누구나 앓고 있는 지병이 있고

대장은 늘 용종이 문제인데
지난번에 무려 7개나 나왔지요....더군다나 그 중에 한 개가 안좋은걸로 판명~~

그래도 내시경 하면서 제거 했기에 다음번에 신중을~~

 

 

이번엔 다행히 용종은 한개 밖에 안 나왔답니다...

 

대신 고지혈이 문제라 약을 먹으라네요.....

 

아무래도 이젠 고기를  끊어야 할듯......

 

 

그래서 스시 먹으러 갑니다.....ㅎㅎㅎㅎㅎㅎㅎ

 

 

 

 

 

 

 

 

 

 

 

 

 

 

 

 

 

인천 논현점 뉴코아 아울렛에 있는 수사 입니다.

그 옆에 자연 별곡도 있으니 한식 좋아 하시면 그쪽 으로 가셔도 될것 같습니다.......^^

 

 

 

 

 

 

 

 

 

 

 

 

스시라 그런가~~

천정에 생선이 유영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저 놈 잡아다 바로 활어초밥으로 주실려는지.......ㅎㅎㅎㅎㅎㅎㅎ

 

 

 

 

 

 

 

 

 

 

 

 

 

 

 

 

 

이랜드에서 관리 하나 봅니다............

 

 

 

 

 

 

 

 

 

 

 

 

 

가격은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여기 오기전 미리 검색을 해봤는데....

 

이해 할수 없는 포스팅들이 많더군요....

 

물론 일상 블로그일수도 있지만.......

 

 

접시에 음식 담은 사진 두어장 정도 올리고 와서 잘먹고 간다하고 몇줄올린 포스팅이

인기글이라하며 제일 상단에 올라와 있는건 먼지..........

 

더군다나 그런 포스팅이 상단링크에 쫘악~~~

것도 네이년이 도배~~~

 

죄송 합니다....

솔직히 부러워서 질투좀 했습니다........ㅡ!ㅡ

 

 

 

 

 

 

 

 

 

 

 

 

 

 

 

 

 

 

 

 

 

 

 

 

 

 

 

 

 

 

 

마음을 가다듬고 초심으로.......

 

 

 

 

 

여기 은근 괜찮습니다.....

과니가 추천합니다.....

 

 

 

근데 사실 이런 뷔페쪽은 아무리 맛있어도 두번째 오면 그 느낌이

많이 퇴색 되어 집니다.....

 

 

걍 한번 맛있게 먹고 느낌을 오래 간직 하는게 좋을것 같다는게 제 고백 입니다.....

 

 

 

그래도 가짓수는 별로 없어도 돈주고 아깝지 않습니다...

 

 

 

 

 

 

 

 

 

단 음식이 새로 채워지고 비워지는 타임을 잘 잡는게

뷔페 이용의 요령이라 할수 있겠네요........

 

 

 

 

 

 

 

 

 

 

 

 

맛난걸로다 뱃속을 즐겁게 합니다.....

 

 

 

 

 

 

과니가 엄지척 하는 오뎅꼬치~~

제생각엔 5꼬치는 먹은듯......

 

 

과식 하지 말랬는데....

늘 이런식입니다.....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고기가 아니라 생선이라고 머릿속에 세뇌 시키는중......

 

 

 

 

 

 

 

 

 

 

 

 

 

 

 

 

 

 

 

 

 

고기는 쪼끔~~~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엉 샐럿도 괜츈타는~~~~~

 

 

 

 

 

 

 

 

 

 

 

 

 

 

 

 

 

 

 

 

 

 

 

 

 

 

 

 

 

 

매시간 15분 45분에 함박을 주문해서 드실수 있습니다....

 

 

 

치즈가 제취향은 아니지만.....

함박을 오랜만에 먹어 보네요..........

 

 

 

 

 

 

 

 

 

 

 

 

 

 

 

그리고 즉석요리 코너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는 장어 덮밥......

 

 

 

 

 

 

 

 

 

 

 

 

냉소 라면......

전문적인 요리는 아니지만

 

마음을 비우고 드심 괜찬은 메뉴 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맛있게 먹은 두가지 메뉴를 끝으로 젓가락을 내려 놓았습니다....

 

 

 

오늘 과니가 지킨것.....

 

고지혈을 위해서 폭식을 안 했고...

고기를 많이 먹지 않았습니다....

 

 

 

 

참 잘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도 건강조심 하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