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객

 

 

 

 

 

 

과니블 입니다.............

 

 

 

 

 

 

 

 

 

일상 생활을 하다 갑자기 기분 좋은날은.....

 

길가다 돈 주울때.........

 

 

아는 분이  저에게 밥살때............

 

 

로또 1등 당첨 됐을때........

 

 

아닌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지만  저에겐....

오늘은 그런날이네여.......

 

 

 

 

누가 밥을 산다고.......ㅎㅎㅎㅎㅎㅎ

 

 

 

 

 

 

 

 

식객 입니다.......

 

그 분 말로는 음식이 정갈 하고 맛도 좋다고  하십니다.....

 

만화의 식객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라는~~~~~ㅎㅎㅎㅎㅎ

 

 

한정식풍의 한식당 입니다.......

 

 

 

 

 

 

 

 

 

 

 

들어갈때에 물소리가 시원 하게 반겨 줍니다....

 

 

 

 

 

 

 

 

 

 

새소리............

 

 

 

 

 

 

는~나지 않습니다......

 

새는 눈만 껌 벅이고 있답니다........

 

 

 

 

 

 

오늘은 기분 좋은날.....그치요~~

남이 밥살때 행복 한날.......

 

 

 

 

 

 

그래도 주는행복이 더 즐겁다는건

아는 사람만 알지요~~^^

 

 

 

 

 

 

 

 

 

무슨 궁궐이 들어 온것 같습니다......

 

방석을 보니 궁뎅이에  땀이 무지 날것 같다능~~~ㅋㅋㅋㅋ

 

 

 

 

 

 

 

 

 

 

 

 

한정식집들의 공통점은 그릇이 이쁘다는거......

 

갖고 싶다는거.......ㅎㅎㅎㅎㅎㅎ

 

 

 

 

 

 

 

난 남자가 아닌가봐~~~~ㅎㅎㅎㅎ

 

 

 

 

 

 

 

 

 

 

 

 

 

 

 

 

한정식집의 빠지지 않는 밑반찬들이  있습니다.....

 

몇가지 추려 보자면....

 

일종의 공식같은 상차림....

 

 

잡채, 젓갈, 전, 생선회, 그리고 샐러드와 탕슉~~

 

다들 공감 하시지요....

 

맞는지 안 맞는지 볼까요??

 

 

 

 

 

 

 

 

 

 

 

 

 

근데 오이지는 왜 통채로 줄까요??

귀찮게 잘라먹게 하는지 모르겟네요.....

 

아마도 직접 만들었다고 보여 주는 건가요??

 

 

 

 

 

 

 

 

 

 

 

 

 

 

 

 

 

밑반찬 어떠신가요??

 

제말이 맞지요.....

한정식 기본 상차림....ㅎㅎㅎㅎㅎㅎㅎ

 

 

 

 

 

 

 

 

 

 

 

 

 

 

 

 

 

 

 

 

 

메인 등장 입니다.....

 

소불고기 전골 입니다....

 

버섯이 있는걸 보니 버섯 전골 이겠네요^^

 

 

 

 

 

 

 

 

 

 

 

 

 

 

버섯 양이 어마 어마 합니다..........

 

 

 

 

 

 

 

 

 

 

 

 

아구찜도 밑반찬으로 나왔습니다...........

 

 

 

 

 

 

 

 

 

 

 

오리엔탈 샐럿인데...

불고기와 곁들여 먹어도 맛있습니다..........

 

 

 

 

 

 

 

 

 

 

보글보글.......이~~~~~~~~~

 

 

아내의 잔소리처럼 ......

바글바글.......끓으면.......

 

 

 

맛있게 먹어줍니다...............

 

 

 

 

 

 

 

 

대체적으로 수현부락의 느낌이 있네요.......

 

뭐~~불고기 전골은 비슷 하지 않나요??

 

근데 버섯이 큼직 하니 보기도 좋은것 같구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글을 쓰는날은 비가 주룩 주룩 오는날 입니다......

 

마음의 묵은때도 같이 씻겨 주었음 하는 바램 입니다.........

 

 

 

깨끗한 하루 되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