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이야기

서창동 불소식당~~

 

 

 

 

 

 

 

 

 

하이2과니블입니다.........

 

제 포스팅에 소고기 일쁘라일 주는 고깃집을 두 군데 소개 했었는데요...

 

여기도 그런집입니다....

 

아는 분이 하두 맛있다 해서 와봤지요....

 

본인이 소개해서 다들 맛있다고...어찌나 칭찬을 하든지...

 

 

그치만 과닌 우왕우에서 먹었던 블랙 앵거스를 참 맛있게 먹었던지라....

 

더군다니 메뉴도 양념 갈비살과 생갈비살...

결국 메뉴는 갈비살 한 종류 밖에 없다는 이곳에 굳이 가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결국 애슐리 가자는 공실이 말에

 

그날은 왜 그리도 애슐리를 가기 싫었는지...

 

제가 자청 해서 불소 가지고 했네요....ㅎㅎㅎ

 

 

 

 

 

 

 

 

 

 

 

 

 

 

서창동에 있는 불소 식당입니다....

 

 

 

 

 

 

 

 

 

 

 

 

 

 

 

 

요즘 대세인 피아노 불판.....

 

오우~~근데..수꿍은 아주 좋아 보입니다....

 

제가 보았던 수꿍중에서 제일 좋아 보이는군요....

 

 

 

 

 

 

 

 

 

 

 

 

 

 

 

 

 

 

 

 

 

 

 

 

 

 

 

 

 

 

 

콩나물 무침은 소고기 보담 삼겹살에 더어울리는 반찬인데....

 

무한 소고기집 가도 요즘 이 초장 콩나물이 잘 나옵니다....

 

 

 

 

 

보통 무한으로 먹는 고깃집이나...

 

일쁘라스집은............

 

아~!!   일쁘라스는...1 + 1 고깃집 입니다...

 

그램 그램체인점 같은 600g을 주문 하면 600g을 더 줘서....1.2kg을 줍니다...

 

결국 1인분에..200g..이지요........

 

가격대는 1.2kg에 5마넌대 보시면 되겠습니다....

 

육봉달이나...정육식당 같은데  가더라도

1kg 소 한마리 메뉴에도 이 정도 양이 나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양으로 식사 하시는 분들은 좀 많다....하시고

 

과니네 집은

 

요거 먹고 냉면 먹고....

 

집에와서 치킨 먹고....ㅎㅎㅎㅎㅎㅎ

 

 

 

 

음....또 얘기가 삼천포로....

 

 

 

암튼 요런 집은 처음엔 야채나 반찬을 셋팅해 주시지만....

 

그 다음부턴 셀프로 이용 하셔야 합니다....

 

 

 

 

 

 

 

 

 

 

 

 

 

 

 

 

 

셀프바에 필요한 양념이나 야채등이 잘 갖추어져 있답니다.........

 

 

 

 

 

 

 

 

 

 

근데....

 

저희 물수건 이나 수저 셋팅 안 해주시나요???

 

 

 

 

 

 

 

 

 

 

아~~~!!

 

테이블 서랍에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

 

 

 

 

 

 

 

 

 

 

 

 

 

 

 

 

 

 

 

 

두둥~~ ...........고기 나왔습니다....

 

 

 

 

 

 

 

 

 

 

 

말씀드린대로 메뉴는 한가지...

갈비살...

 

생갈비살과 양념 갈비살이 있는데...

 

반반 해도 되고 양념만 해도 되고...

 

가격대가 조금씩 틀립니다....

 

 

아무래도 생은 가격대가 높게 형성 되겠지요.....

 

 

 

 

 

 

 

 

 

 

 

 

 

 

 

 

 

츄릅츄릅...

 

침고이는 소리가 제 입에서 요동을 칩니다....

 

 

 

 

 

 

 

 

 

 

 

퍼뜩 익어라..............

 

 

 

 

 

 

 

 

 

 

 

 

 

 

 

 

 

 

한 입 먹고....

 

오물오물..........

 

 

 

 

 

잘 모르것다........

 

 

 

 

 

맛평가 안 할랍니다....

 

 

제가 맛객도 아니고...ㅎㅎㅎ

 

자질도 없고....ㅎㅎㅎㅎ

 

 

손님은 많으십니다.....

 

 

 

 

애들아 퍼뜩 먹고 가자......ㅎㅎㅎㅎㅎ

 

 

 

 

 

 

 

 

 

 

 

냉면은 먹어야죠 아부지.....~~

 

 

 

 

 

 

냉면 고기 남겨두고....

 

 

 

 

냉면과 함께 후룹 후룹~~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인사는 잘 해야지 차칸 남자죵~~~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가 먹거리 타운에 있는데....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습니다.....

 

오실 기회 있음 다양한 먹거리 구경해 보세요~~^^

 

 

회식은 회사에서도 하시겠지만....

 

 

가정에서도 회식 많이 하셔요~~

 

직원으로 일하는 아내를 위해서 말입니다...ㅎㅎㅎㅎ

 

그래야 가정의 회사가 편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