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지역...먹거리~

장작곰탕을 즐기다~

 

 

 

 

가평에 있는 곰탕집입니다..

근처 오토 캠핑장을 다니면서 눈여겨 보다가 이번 여행때

드뎌 맛을 봅니다..

참고로 두집이 마주 보고 있는데 ..

주차장에 차가 많이 있는곳으로 정했답니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하천2리 483-6

원조 장작 불곰탕

031-584-0751

 

 가격대는 이러 합니다..

전 차돌곰탕을 아이들은 그냥 곰탕을..

전 소중하니까 좀더 비싼거 먹었답니다..너무 나무라 마시길...^^

 

 물컵을 종이컵으로 주네요...조금 그러 했습니다..

 김치와 석박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곰탕집에선 김치 맛이 중요 하겠죠~

 

 

 

 분주히 일하시는 주방 식분들...

한분은고기를 써시는라...앞에 주방 이모는 뚝배기를 끓이느라  분주 하십니다..

역활 분담이 제대로네요~

 장은 막장에...괜 찮다~ㅎ

 차돌 곰탕입니다..

일반 곰탕 국물보다 조금 더 꼬숩네요...

요걸 먹구와서 집에 오자 마자 우족을 끓였더랬죠..

이 맛을 저두 내보구 싶었는데..잘 암됐어요..아마도 집엔 장작불이 아니라 그런가 봐요~

 

 

 국물에 간을 하고 본격적으로 흡입에 들어갑니다~

 

 

아이들이 저보다 곰탕을 더 좋아 해요...

요즘 애들 답지않게 피자보담 순댓국 같은걸 더 좋아 하지요..

절대루 강제로 먹이는거 아닙니다..ㅎㅎㅎ 

한 그릇 다 비우고 나니 얼굴에서 땀이 주르르 흐르네요...

도로 옆에 있어 자칫 뜨내기용집이라 생각 할수도 있지만

제가 먹기엔 그런 집은 아니것 같습니다...

아주 잘 먹었거든요...

지나시다 한 뚝배기 해보세요..

지친 여행길에 힘을 얻구 가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