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로동 먹거리~

니..갈비가 억수로 맛있는집 아나~내가 알려줄까~

 

 

과니

과니맛집

구로 디지탈단지에서 아우님을 만났지요..

절친한 아우가 고기가 먹구 싶다 합니다~

어찌 할까요...전 스시가 땡기는데..

그래두 울 아우님 고기 사줘야 겠죠...

갈비 하면 보라매 가는길에 순흥골이 유명한데..

오늘따라 다리가 왜그리 아픈지...비가 올려나~ㅎㅎ

그래두 다행인것은 근처에 맛있는 갈비집이 있어서 다행...

어디냐구요??

 

본가중에 본가 마포본가 랍니다

어느덧 구로맛집으로 새로운 히어로가 되고 있는 갈비집...

 

여러곳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곳..마포본가

주소는...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24-12

02-867-5392

낮 시간에 방문해서 테이블 사진을 얻을수 있었답니다..

신문지로 벽면을 인테리어 했지만 정감 있는 아늑한 느낌이 나네요..

들려 주는 노래 또한 80년대 유행하던 음악들을 들려주니.. 아우~추억이 사르르 지나가네요~

마포에 있는 최대포가 생각나게 하는...ㅎㅎ

 

 

 

와우..메뉴 한번 근사하네요..

정말 갈비가 전문 답게 메뉴도 갈비와 냉면...

이쯤되면 맛에서 자신 있다는 포스가 메뉴판에서 느껴집니다..

마포 본가의 힘이~아싸라비아~~

 

 

가공할만한 연탄 불의 화력이 제 열정만큼 타오르고 있는게 느껴지는군요..와우~

 

 

 

폭풍된장이란 이름 만큼 된장이 맛있네요~

 

갈비에 곁들여 먹는 야채소스인데

새콤한게 갈비의 맛을 업 해주는 역활을 해줍니다..

일반적인 갈비소스와는 다른 맛이 있지요...

 

 

 

본가 갈비 2인분...

고기 자체가 두툼 합니다..

꼭 채끝 스테이크 먹는 기분이 나네요..ㅎ

스텝분이 오셔서 고기굽는법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십니다..

고기를 적당히 잘라서 갈매기살 굽는 것처럼 볶듯이 구워라 하시네요..

그래야 타지 않고 맛있게 드실수 있다고...

중간 중간 살펴 주시면서 불판도 잘 갈아주시고..너무 감사 해라~^^

햐~생동감 느껴지는 갈비..저 하고 같은 생각이신가요..

 

요렇게 야채와 곁들여 한입 넘어 갑니다..

연해서 맛있구..

양념도 맛있구...

과닌 갈비보담 삼겹을 더 좋아 하지만 지난번 순흥골 갈비만큼 맛있네요..

여는 갈비처럼 그냥 달큰 한 맛이 아니라 본가만의 노하우가 느껴집니다..인정!!

 

 

이집만의 된장찌개랍니다...가격은 1,000원이구요..

라면 사리가 들어간게 특징이지요..

 

 

 

 

 

제가 한점싸서 드리니 부담 갖지 마시고 아~하세요^^

 

 

 

맛있는 갈비를 직접 드셔 봐야 하는데..

말로 설명은 못하겠고...ㅎㅎ

깍두기도 이집만의 자랑...

아마도 요 깍두기 국물이 깍기냉면에 국물로 들어 가나 봅니다..

 

요놈을 먹어야 갈비를 먹었다 하겠지요...

 

 

깍기 냉면 입니다..

고기를 드셨으면 요 냉면도 무조건 드셔야 본가만의 정식을 드신거지요...

깍기 냉면은 깍두기 국물을 넣었다 해서 깍기 냉면이라네요~

냉면에 김가루를 넣은것도 이색적이구요..

 

 

계란 반쪽 대신 메추리알이 보입니다..

사실 계란 반쪽도 고기를 먹은 후엔 좀 부담 스러웠거든요..

근데 메추리알은 그냥 쏘옥 들어 가네요..구로동에 오시면 주저말고 저 과니 믿고 드세요..추천 합니다.

이상..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물냉면까지 맛있는 본가 냉면에서 과니가 전해 드렸습니다~바이루~~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