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박혜자 낙지마당~

 

과니

과니의 맛집~~

울 동네에 맛난 집이 새로 입성 했어요~~

낙지 전문점이 없어서 좀 그랬는데..다행히 생겼지 머에요^^

공사하는 동안 개업 하길 얼마나 기다렸는지..

한 편으론 맛은 있을까??하는 쓸데없는 궁상도 하구~~ㅋㅋ

그래두 맛은 잇는지 없는지 한번 들어가 볼까요~~

 

박혜자 낙지마당

인천 광역시 남동구 만수동 5-1번지 102호

032-467-1998

가게안은 전부 거실형으로 되어 있답니다...

 

 

매운걸 먹을땐 동치미가 최고죠~~

소화를 돕는데도 탁월하고...살얼음이 낀 동치미 시원 합니다~

 

 

 

메뉴판은 계산서를 대신 했어요..이해 해주세요~~^^

 

 

낙지덮밥~1 인분 7,000원

 

대접에 공기밥이 따로 나오는데 양이 넘 푸짐 해서 공기밥 하나 추가 해서 비벼 먹어도 괜 찮아요..

파시는 분 입장에선 좀 그렇겠지만~~ㅋㅋ

 

매운걸 못드시는 분은 미리 말씀 하세요...눈물이 쏘옥 빠져용~~

전 한 숟갈 먹고 후퇴 후퇴...제가 매운 음식을 잘 못먹거든요~~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이 얼마나 반가운지...방가방가

 

 

 

낙지찜입니다....中...30,000원

 

보기만 해도 매콤한 향이 코를 자극 하네요~~

 

 

 

서브 하시는 분이 정성스럽게 잘라주세요~~

 

낙지가 산낙지인지라 싱싱 해요~~

 

살도 도톰하죠~~

아유 쫄깃한게 이루 말할수 없어요~~

 

참~실하죠^^

 

살이 꽉찬 꽃게가 두마리나~~

큼직한 왕새우도 여러마리~~와우..브라보~~

 

홍합도 보이시죠..

낙지찜을 시켰는데

해물찜을 시킨것 같아요~~

 

 

먹고 싶으시죠~~

제가 그맘 안다닌까요~~ㅎㅎ

 

요것좀 드릴까요~~^^

 

 

 

두절 콩나물~~

 

콩나물 종류로서 일반 콩나물이 있고 파마머리처럼 생겼다 해서 곱슬이가 있고..

찜용으로 많이 쓰이는 두절 콩나물...통통 한게 아삭함이 일품이죠~~

 

콩나물 만큼 낙지도 통통 해요~~

 

 

 

오만둥이죠~~만디라고도 하는데..

미더덕과 달리 껍질채 먹는 답니다~~

 

 

 

다 먹었으면 마무리 해야죠~~

볶음밥 1인 2,000원

 

역시 볶음밥은 이렇게 비벼야 제맛이죠~~

 

한번 놀러 오세요~~후회 없어요..진짜루..제가 보증 합니다..!!

 

320x100

'인천,부천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한마을~  (0) 2010.05.03
청솔목 왕갈비~  (0) 2010.04.13
웰차이~황제짬뽕  (0) 2010.01.10
인천 만수동 한 갈비~~  (0) 2009.09.06
해물하면 이곳~~도도海 집...  (0) 2009.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