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과니 현재 일상~~~

 

 

 

 

 

 

 

 

과니블입니다......

 

 

 

 

참말로 참말로 끌쓰는것도 오랜만이네여~~

 

참말로 웃긴건 그나마 100타치던 타자 실력도 2~30으로 줄었다는~~ㅎㅎㅎㅎㅎㅎ

 

여기까지 타자 치는데  2분걸리네여~~ㅍㅎㅎㅎㅎㅎ

 

 

 

과니는 이제 정신이 조금 돌아 왔습니다.........

 

20여년 넘게 같은 직종의 회사를 다니다가 3개월 백수 생활 하면서

새로운곳에 도전 하면서 직장을 이직하느라 애좀 먹었습니다...

 

지금 3개월 정도 되어 가는데....

 

머리도 잘 굴려야 하고 몸도 잘 굴려야 하는 직업이라 아직까진 공사 현장 처럼

몸이 욱신욱신거리지만

처음보다 많이 좋아 졌습니다...

앞으로 비젼도 있는 회사라 남은 직장생활 불태워야 겠습니다.....

 

 

 

 

몇달전 직장 그만 뒀다고 굶어 죽을까봐

지인께서 야채를 듬뿍 듬뿍 보내주셨는데 이제야 고맙다는 인사 드리네여~~

 

감사 해요~~^^

 

 

 

 

 

 

싱싱한 야채 먹구 지금 욜시미 잘 다니고 있습니다~~걱정 푸세요^^

 

그리고....

 

일년전 그날이 다가 오네요~~

울 장모님 쓰러지신날....구정 담날이었는데....

 

지금 반쪽이 서툴긴 해도 걸어 다니시기도 하시고 마비가 된 한쪽 팔도 조금씩 움직이십니다..

 

걱정해주시고 기도 해주시고 도움주신분들 감사 합니다...

 

그리고 지금도 장모님 옆에서 지켜주고 계시는 큰처형께도 감사하고 고맙다는말 전하고 싶네여~~

무슨 시상식 나온것 같당~~~~ㅎㅎㅎㅎ

 

 

 

 

 

이렇게 과니는 조금씩 정신이 돌아오고 있답니다....

 

아직까진 컴터에 앉아서 블로깅 하는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전 처럼은 아니어도 블친님께도 답글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이해해 주시고 용서해 주세요~~ㅜ.ㅜ

또 이렇게 글만 올리고 몇달 안보이는 파렴치가 될수도 있기에 염치불구 하고 용서를 빕니다~~^^ 

 

구정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집에서 간단히 해 먹을수 있는 치즈면밥 영상 올립니다~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의 라면전 따라하기~~  (0) 2017.04.14
베이컨 계란말이  (0) 2017.03.17
태안 꽃 박람회~  (0) 2016.11.27
인천대공원 메타세콰이어길  (0) 2016.10.05
어떤 하루  (0) 2016.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