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배고파~~

 

 

 

 

 

 

 

 

과니블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지요~~ㅎㅎㅎㅎㅎ

 

저두 아주.........

 

얌전히.......

 

새색시마냥........

 

잘 지내고 있답니다..........

 

 

그런데여..........

 

 

애들 밥해먹이는것도 힘드네여....

 

그래두 울 아이들 원푸드 식단 이어도 잘 먹어줘서

 

어찌나 고마운지요...ㅎㅎ

 

 

 

 

그 고 마움을 아는것 처럼 맑은 하늘에 무지개가 떳네여~~와우~~

 

오늘 기분좋은 일이 있을것 같은데요...ㅎㅎㅎㅎ

 

 

 

 

 

 

 

 

 

 

 

 

 

그럴땐 아이들 한테 그 고마움을 표시 해야 합니다..

 

 

 

오늘은 아빠가 쏜다~~

 

 

 

 

 

 

 

인천 구월동에 있는 배고파 중국집 입니다...

 

배고플땐 아주 좋은 중국집이지요..

 

근데 중국집 보담 중식집이라 해야 하나요??

 

단어가 자칫 위험한 단어인듯 합니다....

 

저쪽 동네에선 한국집이라 할까요??....ㅎㅎㅎㅎ

 

 

 

 

 

 

 

 

비싼돈 주고 모르는 음식 먹는것 보다

 

아는집에서 저렴 하더라도 맛있는거 먹는게 남는겁니다.....ㅋㅋㅋㅋ

 

 

 

 

 

 

 

 

 

 

 

곱배기는 천원 추가.....

 

 

 

 

 

 

 

 

 

 

 

 

 

매운맛은 미리 주문 하세요~~~

 

 

 

 

 

 

 

 

 

 

 

 

 

 

 

 

 

상호가 바뀌기 전에도 이 집은 맛이 보장된 집입니다.....

 

 

 

 

 

 

 

 

 

 

 

 

 

 

 

더군다나 밥을 많이 주세요~~

하면...

 

정말 많이 줍니다....머니 추가 없이요~~~

 

 

 

 

 

 

 

 

 

 

 

 

 

짬뽕밥엔 스크램블이 올려 집니다...........

 

 

 

 

 

 

 

 

 

 

 

밥은 따로 주시구요.............

 

 

 

 

 

 

 

 

 

 

 

 

 

 

 

공실이는 짬뽕을..............

 

 

 

 

 

 

 

 

 

 

 

 

 

저는 역시나 짜장을.............

 

 

 

 

 

 

 

 

 

 

 

 

 

 

 

 

 

면발 둑이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단무지도 어찌나 맛있든지....ㅎㅎㅎㅎ

 

음식은 역시 배고플때 먹어야 맛있답니다....^^

 

 

그게 아니어도 이 집은 맛있는 집이구요............

 

 

 

 

큰처형과 교대로 간병을 하고 있는 공실이가

 

4일만에 집에 와서 모처럼 거한 외식 한건데요.......

 

 

비록 짜장묜이지만 마음은 스테키 먹는 기분 이네여~~

잘 먹었습니다~~^^

 

 

 

 

 

 

 

 

 

다음날....

 

제가 기분 좋은 일이 있을거라 했지요...

 

 

 

집에오니 택배가 왔어요~~

 

 

 

근데 주소지가 경기도 용인이더라구요~~

 

제가 모르는 분인데...

 

용인에 아는 분도 없고...

 

내용물이 초석잠이라......혹시나 그분 일까 했는데....

주소는 그쪽이 아니구...????

 

 

그래서 주소지로 전화 했더니....

 

역시나 그분이셨어요~~ㅠ.ㅠ 감동~~

 

 

그분께서 이벤트로 당첨 되신걸 저한테 보내주신거였더라구요~~

 

정성껏 만들었으니 맛있게 드시라는 말씀과 함께~~ㅠㅠ

 

 

정말이지 전생에 나라를 몇번이나 구했나 봅니다....

 

 

아마도 인천에 살고 있으니

 

혹시 전생에 내가 맥아더 장군이었을지도....ㅎㅎㅎㅎㅎ

 

 

 

 

 

 

 

 

 

 

 

 

 

 

 

 

초석잠 피클과....

 

 

 

 

 

 

 

 

 

 

해죽순이 들어 있네요....

 

 

 

 

 

 

 

 

 

 

 

 

 

 

 

 

 

 

바로 장조림 했지요~~

 

맛이 기가 막히더라능~~~ㅎㅎㅎㅎ

 

 

 

 

 

 

 

 

 

 

 

 

 

 

감사 합니다....ㅠㅠ

 

그저 이 말 밖에는 드릴게 없네요....

 

 

신세라 생각 안하고 잘 먹는게 갚는거라 생각 할께요^^

 

 

 

 

 

가정의달 5월 입니다....

 

가족 만큼 소중 한게 없지요~~

 

 

전 이분을 통해서 내 옆에까지 시선이 가는것을 느꼈습니다....

 

주변의 가족도 챙기는.....

 

5월은 가정의달~~

 

행복 하세요~~^^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떤 하루  (0) 2016.08.19
망했다~~~ㅠ.ㅠ  (0) 2016.05.31
실시간~~봄향기 가득한날~~미세 먼지도 안 두려운오늘~ㅎㅎㅎ  (0) 2016.04.22
그냥 그런날..........  (0) 2016.04.04
이제는 기다립니다........  (0) 2016.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