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로동 먹거리~

서울맛집 구로디지탈단지맛집 구디맛집닭도리탕맛집 정석닭강정닭강정맛집

과니입니다
23년 들어 영하로 확 떨어진 날씨 때문인지
뭐 먹을까 고민은 했지만 닭볶음탕에 발걸음이 바빠집니다.


[카카오맵]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구로디지털단지점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43 1층 103호 (구로동)

https://kko.to/Sj18oNaGn2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43

map.kakao.com

닭도리탕 원조는 과연 어떤 맛일까~~


닭볶음탕인데 마늘 폭탄은 무슨 의미지?
궁금증이 가득 하지만 메뉴 나와보면 알겠지~~



원형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지 않아서 여유 있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네요
의자 안에 겉옷을 넣을 수 있고 1회용 앞치마도 있어서 식사하실 때 국물 튈까 걱정 없겠네요


반찬은 깍두기와 찍어먹는 소스가 나왔네요
근데 탕인데 소스가 왜 필요할까 하지만 감자탕 드실 때 겨자소스 찍어 드시듯이 닭볶음탕도 그만의 매력이 있더라고요


마늘 폭탄이란 게 다진 마늘이 어마무시하네요
좀 많다 싶었는데 그 걱정은 필요 없답니다.


바글바글 끓여서 국물 한 숟갈 드셔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온답니다.
제가 술꾼은 아니지만 소주를 부르는 맛이네요~



국물과 달리 닭은 조금 싱겁다 하실 수 있지만 소스가 그래서 필요한 거고 자작하게 더 졸이면
간은 딱입니다.


사리로 밥을 볶아 드셔도 되고  가락국수면 라면 칼국수 사리가 있으니 골라서 드시면 더 맛있겠지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각입니다.





집에 가는 길에 닭강정 좋아하는 마눌님 위해서
정석 닭강정 포장 했습니다.
[카카오맵] 정석닭강정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120 한신휴플러스아파트 상가 2동 1층 218, 219호 (구로동)

https://kko.to/FAw-cs9fUH

정석닭강정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20

map.kakao.com

약간 매콤한 맛 주문 했는데 맛나네요~
부드러운 바삭함이 있어서 먹기가 좋아요~
집에 오는 길 찬바람 많이 맞았는데도 식어도 먹을 수 있는 게 닭강정의 매력이겠지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320x100